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연정 (Re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연정 (Remix)\100052\5368\10\0\vHVb_vQNrEE\https://blog.kakaocdn.net/dn/vTJQs/btrhNpidb8H/8XypeKKGQVBMcuoDBp43Kk/img.jpg\

연정 (Remix) 정보

 

작사 이승호 작곡 윤일상 편곡

 

 

Youtube Official

 

연정 (Remix) 가사

 

와 버렸어 두려웠던 날이
와 버렸어
내게 머물던 그대 마음이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이제 완전하게 나를
떠나 버렸어
내가 줬던 반지 다시 돌려주며
그런 눈물 글썽 슬퍼하는
척해도 날
울리지마 이제 다신 속지 않아
너의 사랑스런 그
눈빛을 감아버려
뭐라고 말좀 해봐요 왓두와리
되돌릴 수는 없겠죠 왓두와리
이런 날 올 줄 알았어 왓두와리
그래도 가슴 무너지네요
날 사랑한 예쁜 입술로
이젠 잊으라고 말을 하시나요
아픈 가슴 참아도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다시는 나를 생각하지 말아요
내가 보고 싶어도
날 버린 그대 사랑하지 않을래
나 지금은 울고 있지만
관둬 누구도 나를 위로하진 못해
눈물 펑펑 운다 해도 죽지는 않아
그녀의 잘못 아니란 걸 잘 알잖아
사랑에 빠진 건 나의 잘못일 뿐
다만 나처럼 그녀 내가 없다 해도
아파하고 슬퍼하지 않게 해
잊지마 너의 기억 속으로 살아갈
내가 있어 사랑해 널
날 정말 사랑했나요 왓두와리
날 만나 행복했나요 왓두와리
잘해 주고 싶었어요 왓두와리
이제는 소용없는 얘기죠
날 사랑한 예쁜 입술로
이젠 잊으라고 말을 하시나요
아픈 가슴 참아도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다시는 나를 생각하지 말아요
내가 보고 싶어도
날 버린 그대 사랑하지 않을래
나 지금은 울고 있지만
기다릴게요 내가 필요하다면
언제라도 돌아와
영원히 나를 잊어버린다 해도
그대 부디 행복하세요
Hey 잊지 말아요 나를
Hey 우리가 함께 한
그 많은 시간
Hey 혹시 힘들어지면
Hey 우리의 추억
걱정하지 마요
눈물로 키워 갈테니
학원별곡
젝스키스
1997.05.14

앨범설명

아이돌 1세대의 양대산맥은 SM vs 대성기획의 대립구도였다. 재미있는 것은 H.O.T, S.E.S, 신화 등 항상 한발 먼저 새로운 그룹을 데뷔시킨 SM에 맞서 대성기획에선 그보다 한 명 많은 멤버를 구성해 그룹을 결성했다는 점이다. (H.O.T (5명) vs 젝스키스 (6명), S.E.S (3명) vs 핑클 (4명), 신화 (6명) vs 클릭비 (7명)).
 
1996년 SM엔터테인먼트가 H.O.T를 세상에 내놓은 딱 1년 뒤 대성기획의 야심찬 준비하에 데뷔한 젝스키스는 성적지상주의를 비판한 데뷔곡 "학원별곡"의 반항적인 가사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10대의 전폭적인 공감을 얻었고 "사나이 가는 길 (폼생폼사)"로 20대의 지지를 더했다. 6명의 멤버를 보컬중심의 화이트 키스 (강성훈, 장수원, 고지용)와 랩&퍼포먼스 중심의 블랙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로 나눠 그룹 안의 그룹을 만드는 전략적인 마케팅은 아이돌 유닛 체제의 시초였다고 볼 수 있다. H.O.T와 함께 1세대 아이돌의 전성기를 이끈 젝스키스의 첫번째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