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Party Ti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Party Time\100052\5371\3\0\_yPu_zpi0EA\https://blog.kakaocdn.net/dn/Kr70G/btrhMtMaap1/5BnDwPbVaGuz0TcKe5UuSK/img.jpg\

Party Time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한창훈 편곡 한창훈

 

 

Youtube Official

 

Party Time 가사

 

화려한 밤거리에
깜박이는 불빛들
모두 함께 PART TIME
흐르는 음악 속에
미치도록 흔들어
맘을 열고 놀아봐
밤 또 기다린 밤
껍데길 벗어던지고
다시 태어나는 밤
질끈 운동화끈 동여매고
헐렁한 청바지에
내멋대로 폼을 내며
한번 놀아봐
오 가슴이 터질 듯
신나는 펑키 라디오를 짊어지고
거리로 나가 흔들어
음악에 리듬에 볼륨높여
문이 없는 파티를 열어
다 함께 PARTY TIME
흐르는 음악에 리듬에
맞추어 마음껏 흔들어
다 함께 PARTY TIME
신나는 생각에 내몸을 맡겨둬
오늘 밤 워우워우워우 BABY
해 봐요
손은 하늘 향해서 찔러봐요
hey man
아무렇게나 움직여도 좋네
해봐요
머린 위로 아래로 흔들어요
왔네 모두 신나게 함께춤을 췄네
맘에 든 한 여자가
나의 눈에 들어와
망설일 건 없잖아
가까이 너의 곁에 몸을 붙이고
춤을 춰봐
오래된 친구처럼 함께 느껴봐
원한 건 태초의 감각들
난 자신 없이 비틀
어 예스 좋다
서투른 몸짓 상관말고
펑키펑키
자 내몸을 맡겨 리듬 속에 실어
난 가볍게 둥실
저하늘 만큼 떠올라
나의 몸이 떠올라
지친 일상에 뭉친
스트레쓸 풀어봐
세상 모든 관심들
오늘 밤 지워버려
다 함께 PARTY TIME
흐르는 음악에 리듬에 맞추어
마음껏 흔들어
다 함께 PARTY TIME
신나는 생각에 내몸을 맡겨둬
오늘 밤 워우워우워우 BABY
PARTY TIME
흔들어
PARTY TIME
오늘 밤 다함께
워우워우워우 BABY
다 함께PARTY TIME
흐르는 음악에 리듬에 맞추어
마음껏 흔들어
다 함께 PARTY TIME
신나는 생각에 내몸을 맡겨둬
오늘 밤 워우워우워우 BABY
PARTY TIME
흔들어
PARTY TIME
오늘 밤 다함께
워우워우워우 BABY
PARTY TIME
Welcome To The Sechskies Land
젝스키스
1997.11.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