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ove\100052\5371\12\0\j8-ZFRHe4_A\https://blog.kakaocdn.net/dn/dbcDh1/btrhLTEA5V5/VdTuTQh2b9sUHH1kwlMmBK/img.jpg\

Love 정보

 

작사 장대성 작곡 마경식 편곡 이문수

 

 

Youtube Official

 

Love 가사

 

너를 이젠 보내야 하는걸 알아
고마워 정말 항상 미안했어
이젠 이젠 너의 너의
원하는 꿈을 찾아봐
널위해 기도하는 내가 있어
난 이제 혼자가돼
슬퍼짐에 벌써 익숙해
너는 편안히 나를 잊어도 돼
오늘이 우리 마지막이야 끝날
사랑했어 너를
오 나의품에 잠든 널
혼자 두고 가지만 넌 괜찮을거야
떠나는 사람에게는
그리움이겠지만
힘들고 지칠땐 우리의 사랑을
생각해도돼 우리 사랑을
항상 고마웠어
나에대한 니 사랑을
영원히 간직할께
때론 나때문에
많이 힘들때도 있었을거야
시간이 지나면 날대신해
널 지켜줄 사람을 만날거야
나에게 주었던 그 사랑만큼
그에게도 주면돼
난 이제 혼자가돼
슬퍼짐에 벌써 익숙해
너는 편안히 나를 잊어도돼
오늘이 우리 마지막이야 끝날
사랑했어 너를
오 나의품에 잠든 널
혼자두고 가지만 넌 괜찮을거야
떠나는 사람에게는
그리움이겠지만
힘들고 지칠땐 우리의 사랑을
생각해도돼 우리 사랑을
사랑했어 너를 난 항상
감사 했었어
너를 사랑했음을 난 괜찮을거야
혼자서 남아야하는
니가 힘들지 몰라
힘들고 지칠땐 우리의 사랑을
생각해도돼 우리 사랑을
Welcome To The Sechskies Land
젝스키스
1997.11.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