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Road Fight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Road Fighter\100052\5359\1\1\qqoX3ANZzv4\https://blog.kakaocdn.net/dn/bNtumD/btrhMePg741/B8IrbJzZOvjKaHKmF95K3K/img.jpg\

Road Fighter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이윤상 편곡 이윤상

 

 

Youtube Official

 

Road Fighter 가사

 

어떻게 널 두고 나 가나
이 길 끝에 내 몸을 싣고 달려
어떻게 널 두고 나 가나
이 빗속에 내 사랑 싣고 달려
긴긴 내 설득에 돌아보지
않던 너
차가운 이 빗속에서 넌
날 끝내 버렸어
아름답던 입술은 날 더 비웃어
찢긴 나의 가슴 밟고
bye bye 넌 떠났어
널 사랑했던 맘도 날
지탱해준 꿈도
이 빗소리에 씻겨 다
사라지고 있어
나의 몸을 싣고 내 사랑
싣고 달려
이 길이 끝나는 곳에
내 모든걸 완전히 묻어주겠어
차갑던 너의 말에 조금도
늦지 않게
이제는 너에게서 나를 비워줄게
흐르는 나의 눈물을
빗속에 감추려해도
바람을 가른 추억들이
울고있어
달아오른 거리를 밟어
더 빨리 달려 붕
난 더 난 바람속에
내 몸이 날려
달아오른 거리를 밟어
더 빨리 달려 붕
난 더 난 우아 우아
내 몸이 날려
내 몸이 날려
내 몸이 날려
우아
내 몸이 날려
내 몸이 날려
어떻게 널 두고 나 가나
이 길 끝에 내 몸을 싣고 달려
어떻게 널 두고 나 가나
이 빗속에 내 사랑 싣고 달려
뜨거워진 거리 다
태워버릴 거리
이 아픈 거릴 밟아봐 바람을
더 불러봐 하하하
이제 날아가 이길의 끝에
쳐박혀 버려
더 이상 나는 없어 이빗속에
벌써 타 버리고 없어
하얗게 떠오르는 내가
널 보고있어
이제야 내 사랑도 편히
잠들겠지
마지막 나의 눈속에
영원히 볼 수 있도록
행복한 너의 그 미소만
가져갈게
달아오른 거리를 밟어
더 빨리 달려 붕
난 더 난 바람속에 내
몸이 날려
달아오른 거리를 밟어
더 빨리 달려 붕
난 더 난 우아 우아 내 몸이 날려
Road Fighter
젝스키스
1998.07.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