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Chance (지금이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Chance (지금이야)\100052\5359\3\0\bzOAhZ4MEeI\https://blog.kakaocdn.net/dn/cK5YLe/btrhMtFrSHS/cGUhXq3RuoHoK9n1CvFGK1/img.jpg\

Chance (지금이야)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주영훈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Chance (지금이야) 가사

 

넌 나를 피했어
날 남자로 안봤어
너만 바라본 날
친구로만 생각해 왔어
넌 또 다른 남자와
사랑하다 깨져 버렸고
지금 약한 니 마음 난
오늘 다 잡겠어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너만 오면 돼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널 널 지킬게
뭐라고 내게 설명해봐
니 쪽이 먼저 버려진거야
다친 마음이 힘이 들면
그냥 내 어깨에 기대봐
언제나 너의 등 뒤에서
부족한 나를 참아 왔지만
이번 만큼은 니 곁에
내가 필요하잖아
상처 뿐인 자존심이 뭐가
그렇게 중요한데
솔직하게 니 마음을 열어봐
뒤돌아봐 나를 한 번만 봐
너 하나만을 죽는 날까지
지켜준다 약속했던
내가 있잖아
지금이야 내 맘 말할거야
나 다신 너를 혼자
아프게 안할거야
이젠 너만 내게 오면돼
솔직히 말해봐
니맘을 열어봐
정말 이번 만큼은
니 손을 놓지 않겠어
이젠 내가 지켜 줄거야
죽는 날까지 사랑 할거야
이제 다시 니 눈에
아픈 눈물은 없을거야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너만 오면 돼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널 널 지킬게
나 없는 너를 생각해봐
니쪽이 훨씬 힘이 들거야
편한 친구란 얘기도
더 이상은 하지마
누군가와 헤어지면 항상
내 어깰 찾았잖아
이젠 그만 내 사랑을 믿어봐
뒤돌아봐 나를 한 번만 봐
너 하나만을 죽는 날까지
지켜준다
약속했던 내가 있잖아
지금이야 내 맘 말할거야
나 다신
너를 혼자 아프게 안할거야
이젠 너만 내게 오면돼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너만 오면 돼
됐어 내가 있어
날 봐
널 널 지킬게
Road Fighter
젝스키스
1998.07.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