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Fake G's (절대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ake G's (절대자)\100052\5359\4\0\BIcLe2qimAM\https://blog.kakaocdn.net/dn/cN1uht/btrhMeaHbOh/yJX1bfCvqQr0f2kolECq0k/img.jpg\

Fake G's (절대자) 정보

 

작사 김영아 작곡 은지원 편곡 이윤상

 

 

Youtube Official

 

Fake G's (절대자) 가사

 

이제서야 널 내가 벌하러 왔다
까불던 널 더는 두고 볼 수 없다
자 이제 내가 만든 소리로
너를 멀리 멀리 아주 보내겠다
난 지금껏 많이 참아줬다
그 지겨웠던 얘길 참고 들어 주었다
오 하지만 이젠 침묵해야 한다
내가 니 노랠 끝내 주겠다
내 손이 정해 놓은 소릴 들어라
뻔한 소음들은 다 재워라
그런 갑갑한 것 들을 바엔
썩어버린 그 귀를 막아버려
이젠 내가 원한다 듣는다 말한다
거기 흔해 빠진 너는 비켜라
낮은 힙합 그걸 듣기 원한 자여
엉덩이 들고 춤춰봐 놀아봐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이것 봐 널 봐
넌 보기좋게
태엽을 감아 놓은 장난감과 같아
거리엔 너 같은 앤 너무 많아 봐
제발 끝내 정말 신물이나 봐
왜 맨날 똑같은 걸 불러대
그러니 자꾸 베껴 대잖아 그잖아
이건 잘못됐어 아주 썩었어
다들 집어치워 나는 딴걸 하겠어
뭐 한번 하겠다면
이런저런 말로 가로막는
치워놓은 말들을 삼켜 난
또 하겠어 이렇게 저렇게 씹어도
내가 하고 싶은 걸 그걸 해야겠어
다 소용없어 다 필요없어
약해 빠진건 죄다 없애놓겠어
그래 너
그런 배꼽 빠진 춤을 추는 너
이젠 도망쳐 까불다가 다쳐 집어쳐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두고봐라
그 누구도 날 막진 못한다

Road Fighter
젝스키스
1998.07.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