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네겐 보일 수 없었던 세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네겐 보일 수 없었던 세상\100052\5365\9\0\_psuctcH3is\https://blog.kakaocdn.net/dn/bNjTfE/btrhOzLqbZF/YRRGSAyY7YqsTs0tBrDs01/img.jpg\

네겐 보일 수 없었던 세상 정보

 

작사 유현경 작곡 박제성 편곡 박제성

 

 

Youtube Official

 

네겐 보일 수 없었던 세상 가사

 

내가 미워 마음 아파할 널 생각하면은
그 아픔까지 다 내가 가져가고 싶지만
잠시 뿐이야 모든 시련 나 혼자 이겨낼 그 날
너만을 위해서 살 것을 약속할게
언제나 후회하곤 했었지 첨부터 만나지 말 것을
이렇게 쉽게 우리의 사랑 끝날 수 밖에 없는 걸 알기에
(점점) 네게 거짓으로 이별을 말해야 했던 나를 용서해줘 제발
(bye bye) 돌아서서 오해하는 널 그냥 보낼 수 밖에 없던 나
나 너무나 슬펐고 괴롭고 고통스러웠어
눈물만 흘리다가 미친듯 걷고 난 자꾸 걷고 걸었지
조금만 뒤늦게 너를 나의 곁으로 보내 줄 수 없던 이 현실이
정말 원망스러워서 울기도 했지만 너에게 내 맘 보이긴 싫었어
나의 곁에 영원히 함께 있어달라는
말을 해볼까 몇번씩 망설였지만은
나의 복잡한 세상으로 널 데려갈 자신이 없어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너였기에

조금만 뒤늦게 너를 나의 곁으로 보내 줄 수 없던 이 현실이
정말 원망스러워서 울기도 했지만 너에게 내 맘 보이긴 싫었어
나의 곁에 영원히 함께 있어달라는
말을 해볼까 몇번씩 망설였지만은
나의 복잡한 세상으로 널 데려갈 자신이 없어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너였기에
나의 곁에 영원히 함께 있어달라는
말을 해볼까 몇번씩 망설였지만은
나의 복잡한 세상으로 널 데려갈 자신이 없어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 너였기에


Blue Note (고별앨범)
젝스키스
2000.05.30

앨범설명

2000년 이맘때, 당시 아이돌 붐을 일으킨 H.O.T와 어깨를 나란히 했던 젝스키스의 갑작스런 해체 후 멤버가 비밀리에 모여 녹음한 신곡과, 길지않은 음악행보의 히트넘버를 수록한 고별음반을 마지막으로, 그들은 떠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