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키가 자랐어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키가 자랐어요\100078\4246\6\0\ARf5Npsg1KY\https://blog.kakaocdn.net/dn/5GEH1/btrhPCVqX8T/mGPZiGdBXVEk8VVZaFK2t0/img.jpg\

키가 자랐어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키가 자랐어요 가사

 

Here we go a little
something like this yall
I'm headed to place
where my baby just played
at 500 SL pumpin'
some sound
Now me I'm in versace
from my head to toe
lookin' for a place to go
I can play that love
친구들은 항상 놀려댔지 무슨
남자애가 그리 작냐고
나를 좋아했던 예쁜 그 애마저
나의 작은 키가 싫다고 말했지
지금은 그때 기억이 우스워
이렇게 자라버린 나를 보면
그래 오늘은 너에게 전화를
걸었어 널 만나고 싶다고
아마 못 믿겠지 정말 못 믿겠지
지금 너에게로 가는 내모습
몰라보게 많이 자라버린
나의 멋진 모습
아마 놀라겠지 정말 놀라겠지
가슴 벅찰 만큼 설레는 마음
너의 눈을 보며 나는 자신
있게 말할거야
no one has to ask who be
actin bad 8 ball in who
they teepin up all up in
that ass from in first
channel
round world and then back
again it's me rapp
in' you could go home
and practice it
I flip a benz will it is it
i'lenty benjamins
low key play the ears make
20 friends baby I got all
the herb th
at I need to achieve smoke
up a pound then to ya biz
make cuz in disbelief
shorty baby
그 동안 너무 힘들었지 항상
용기 없는 나를 보면서
나의 조그만 키로는 너의 곁에
다가갈 수 없다고 생각해왔어
그래 이제야 나를 알았어
내 맘은 누구보다 크다는걸
그래 오늘은 너에게 이제껏
숨겨온 사랑을 고백할게
아마 못 믿겠지 정말 못 믿겠지
지금 너에게로 가는 내모습
몰라보게 많이 자라버린
나의 멋진 모습
아마 놀라겠지 정말 놀라겠지
가슴 벅찰 만큼 설레는 마음
너의 눈을 보며 나는 자신
있게 말할거야
아마 못 믿겠지 정말 못 믿겠지
지금 너에게로 가는 내모습
몰라보게 많이 자라버린
나의 멋진 모습
아마 놀라겠지 정말 놀라겠지
가슴 벅찰 만큼 설레는 마음
너의 눈을 보며 나는 자신 있게
말할거야
해결사
신화
1998.05.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