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너의 곁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곁에서\100078\4247\10\0\wl6YWE7H--s\https://blog.kakaocdn.net/dn/boDtIy/btrhS47gTXi/qSd1YKRtwXIWnaoDFCOgkK/img.jpg\

너의 곁에서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너의 곁에서 가사

 

It's been so long
since you left me
I'm amazed in a days
how we could go a day
without each other
언젠가 다시 볼 수 있겠죠
내 곁에 잠든 너의 모습을
하늘도 슬퍼하고 있겠죠
너를 데려가야만 하는 걸
너 없는 이 세상을
혼자서 살아가야만 하나
견딜 수가 없는데
이젠 나의 곁에서
아름다웠던 추억을 간직 할게
가끔 내 눈에 흐르던
나의 눈물이 너를 그리고 있어
아주 바래 버린 추억이
또 다시 내게 돌아오길
내겐 너무나 소중했던 기억들
다 지울 순 없어요
내게 돌아와요
내게로 다시 예전처럼
다시 돌아와요
내 맘속에 어떤 아픔들도 난
to the smoke biz
모두 다 나의 빛이 됐어
I stress bein'
all of a mind more days
버릴께 지울게 힘이 들겠지
우리들 사인 끝이 났지
right and a time's right
다 잊어 이젠 다
우리 둘이 끝까지 가잔 약속
hit in the back
I'm a fool cuz it
got me your pack
네가 더 아파했을 때
밤마다 널 잊고
I'm a tryin' to sleep good
허나 꿈속에 꼭 네가 와
사랑했던 너를
너무나 소중했던 널 이젠
다시 볼 수가 없나
이젠 나의 곁에서
아름다웠던 추억을 간직 할게
가끔 내 눈에 흐르던
나의 눈물이 너를 그리고 있어
난 너의 향기도 너의 모습도
느낄 수가 없는데
내가 널 보고 싶을 땐
기억하면 돼
영원한 내 사랑을
T.O.P.
신화
1999.04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