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I Wanna B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I Wanna Be\100078\4249\1\0\TsumsQv5UVE\https://blog.kakaocdn.net/dn/lvx7w/btrhVrzWBsO/HBtr10bkZSSU3JsRtfOFok/img.jpg\

I Wanna Be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I Wanna Be 가사

 

너무도 바빴던 날이 갔어 왜
She's all about the cash nigge
어떻게
설명할 수 없는 순간에 감정은
없어진 하나 here a half
반에 반 또 하나의 맘에 반해
내가 서서히 네 곁으로 다가가
what nigga what
step into the heart my style
is a California 영원히 너와나 uh
나는 너를 처음 보는 순간 느꼈어
너의 눈이 내게 말을 하고 있었어
그대 나를 바라본 순간
우린 단 한번에 반했었지
If you be my everlasting lover
If you be my everlasting lover
너무 쉽게 다가 오는 건
너무 쉽게 가는 법
두려워 너의 그 사랑이
너무 뜨거웠었지
I wanna be your man baby
I wanna make your love
내가 옳지 못했어 날 용서해줄래
하루하루 너의 사랑이
나에게로 온다는걸 알고 싶어
opo on and make you flow
wild style It's the
A to the N to the D YYeah
jump on and make you damce
so fly Eri
Cha nigga do ypu see hun
자자자 나를 봐 이젠 날 바라봐
기나긴 기다림 속에 지쳐 차차
네 맘속에 들어가는 날까지
Oh Yeah 그대가 나를 부를 때까지
나를 바라보던 너의 눈속에
내가 찾고 있던 행복들만 있어
I love you I need you
God I'm falling in love with you
널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만을 네게 주겠어
나는 너를 처음 보는 순간 느꼈어
내 인생에 마지막이 되어줄 여자
터져 버릴 것만 같은 네
사랑 온몸으로 받아줄게
너무 쉽게 다가오는 건
너무 쉽게 가는 법
하지만 우리의 사랑엔
의미 없는 말인걸
I wanna by your man baby
I wanna make your love
내가 옳지 못했어 날 용서 해줄래
하루하루 너의 사랑이
나에게로 온다는걸 알고 싶어
나를 바라보던 너의 눈속에
내가 찾고 있던 행복들만 있어
I love you I need you
God I'm falling in love with you
늘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만을 내게 주겠어
If you be my everlasting lover
If you be my everlasting lover
자자자 나를 봐 이젠 날 바라봐
기나긴 기다림 속에 지쳐 차차
네 맘속에 들어가는 날까지
Oh Yeah 그대가 나를 부를 때까지
Only One
신화
2000.05.2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