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Hiway (Ride With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iway (Ride With Me)\100078\26431\0\0\SVQELpZ520A\https://blog.kakaocdn.net/dn/UxHt3/btrhS47g1U1/vhQjxSthCBVnxU5EzBRjn1/img.jpg\

Hiway (Ride With Me) 정보

 

작사 유영진 작곡 유영진 편곡 유영진

 

 

Youtube Official

 

Hiway (Ride With Me) 가사

 

who wanna ride with me
my youthful
expressions my styles
don't come cheap got
infinite potential this f n
highway be free
clock my quarter mile speed
rip through turnpikes
spit game through two
mic's come up for air
po po out of sight got
radars gunnin' on this
rap phenomenon a
hundred miles and runnin
stunnin on lookers wondering
hear me comin
끝도 볼 수 없지만
내가 가는 이 길이 정말
내가 원해왔던 길일까
셀 수 없는 갈등과 내 현실 앞에
끝없이 싸워야만해
모두 이겨낼 수 없겠지
난 가야만해
가진 것도 없고 믿는 것도 없지만
내 안엔 나를 믿어주는
친구도 있어
날 일어설 수 있게 해줘
바람과 함께 달려가겠어
나의 꿈을 잡겠어
두려움 없는 나를 만나기 위해
그 누구도 날 대신할 수 없단 걸
다 알고 있어
기적을 만드는 것 또한
나의 몫인걸
사람들은 믿겠지 힘과 돈과 명예가
세상을 바꿔 놓을 수 있다는 걸
그건 아냐 도전 정신과
나에 대한 믿음과
젊음만이 가질 수 있는 용기
가진 것도 없고
믿는 것도 없지만
때묻은 그대 손을
뿌리칠 수가 있지
난 나의 길을 가겠어
셀 수 없는 시간 속에
흘린 땀과 눈물과 함께
오 나는 웃고 있겠지
이 길의 끝에서
난 후회하지 않겠어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해낼거야
Givin' y'all the best that I got
like Anita can't hesitate
for me to make my lines relate
take it upon myself
to make it all heartfelt
a bless the track with a little
light watch it all melt
a long way from home but found
my resting grounds
to be at peace
난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하지 모든 순간들에
의미를 부여하고
10년이 지난 뒤 내게
아마도 후회 같은
부질없는 일을 만들진 않겠지
바람과 함께 달려가겠어
나의 꿈을 잡겠어
두려움 없는 나를 만나기 위해
그 누구도 날 대신할 수 없단 걸
다 알고 있어
기적을 만드는 것 또한
나의 몫인걸
바람과 함께 달려가겠어
나의 꿈을 잡겠어
두려움 없는 나를 만나기 위해
그 누구도 날 대신할 수 없단 걸
다 알고 있어
기적을 만드는 것 또한
나의 몫인걸
셀 수 없는 시간 속에
흘린 땀과 눈물과 함께
오 나는 웃고 있겠지
이 길의 끝에서
난 후회하지 않겠어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해낼거야

너의 결혼식
신화
2002.12.2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