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Soulmat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oulmate\100078\26431\3\0\-8d71auuT1w\https://blog.kakaocdn.net/dn/bm3e5G/btrhWInFxD0/WKS9sDr9mpkObfbOxagIPk/img.jpg\

Soulmate 정보

 

작사 YOUNG H.KIM 작곡 YOUNG H.KIM, William Pyon 편곡 YOUNG H.KIM

 

 

Youtube Official

 

Soulmate 가사

 

Soulmate

가끔 혼자가 지겨워질때면
너를 찾아가 맘을 달래곤 해
이런저런 얘기 속에 난 어느새 괜찮아져
수많은 이야기는 다 지나도
우린 변한게 많이 없어
언제부터 내 안에 있는 널
보게 된 거야 아름다운 널
그런 것도 나는 몰랐던 거야
좋아한단 말을 하기가 난 두려워 우~
소중한 친구를 잃을지도 몰라
가슴만 조여가고 있는 걸
고백하게 될꺼야 어색할지도 몰라 여태까지
기다려온 순간이 지금 온 거야
하루종일 기다렸어 말을 할까
망설이고 미쳐, 버려,
해 버려 Reload, 이제부터가 시작이야
C'mon bring it on
가끔 네 곁에 누군가 있으면
괜히 내 맘이 편하지 않는지
너도 외로워서 나를 찾을 때 가슴이 설레는지
작은 것들을 모아 생각해봤어
이젠 좀 뭔가 알것같아
멀게만 느껴지던 단 하나의 그녀는 곁에있단 걸
그런 것도 나는 몰랐던 거야
좋아한단 말을 하기가 난 두려워 우~
소중한 친구를 잃을지도 몰라
가슴만 조여가고 있는 걸
넌 무슨 생각하니 나의 마음 들킨건 아니겠지
mayby you like me you like me too
어색해져 가는 나를 바라보는 너에게
이젠 고백할께 너를 좋아해
이말하기가 힘들어 잠도 못잔걸
우~ 이런 나의 마음 받아주길 바래
cause baby you are the biggest part of me
그런 것도 나는 몰랐던 거야
yo That's the way it gots to be
친구로는 남지 못한다해도
우~ 이런 나의 마음 받아주길 바래
Yo This is from the bottom my heart
cause baby are the biggest part of me...
너의 결혼식
신화
2002.12.2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