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혜성 (정필교) Negapas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Negapass\1741\33509\8\0\pmw3Ym75LF8\https://blog.kakaocdn.net/dn/bGlbB9/btrhX1tKh5L/NCb8D0jLqptm1ek4tivDaK/img.jpg\

Negapass 정보

 

작사 신혜성 작곡 M (이민우) 편곡 M (이민우)

 

 

Youtube Official

 

Negapass 가사

 

어허 어허 랩이 시작되네
오예 우리상식이 누가 때렸나
앤디가 아프게 했네 오호 예
내가팼어
대한민국 최고의 주먹 불끈
모두 내 마음대로
난 정필 정필 교 교
어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거지
내가 다시 래퍼가 되기 위한 과정인가
어허 어허
대치동 초고속 주먹 내가팼어
대치동 초고속 주먹 아 내가 팼어
대치동 초고속 주먹 아 내가 팼어
내 주먹 빠르니까 달라 하

Winter Story
신혜성 (정필교)
2003.12.30

앨범설명

소속사를 옮기고 처음 내는 신화의 겨울 앨범. 멤버들의 진솔한 토크와 CF 패러디, 그리고 더욱 자신들의 색이 더 짙어진 곡들을 들려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