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화 Move With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ove With Me\100078\2097929\4\0\D4Xhv_Cfk7s\https://blog.kakaocdn.net/dn/rwyh9/btrhTSshRfY/SdUQc0QKz3SXvS21dFf8j0/img.jpg\

Move With Me 정보

 

작사 에릭 작곡 Gregg Pagani 편곡 Gregg Pagani

 

 

Youtube Official

 

Move With Me 가사

 

yo ay yo baby
I can change your life
man check this out
지금 완전히 무방비 상태
나를 가져도 돼
Do you want me
I can be your man
매일 아침에 눈을 뜰 때
일어난 니 옆에
I just wanna know your name
못 믿어도 난 믿어도 돼
두 번 말 안 할게 내 품에 서
baby just move with me
니 몸이 먼저 대답하잖아
그 남자는 지금 여기 없어
이 순간에 너와 나 뿐이야
Baby just move with me
하루라도 널 뺏고 싶은데
널 보내주긴 싫어 걸
벗어둬 니 하이힐
오늘 가기 전에
I just want you to know
너와 만나보고 싶어
너만 허락 한다면
내 모든걸 다 주고 싶은 걸
하루만 못 봐도 니가 고파
니가 뿌리는 perfume
도도한 눈빛
tomorrow 널 버리고 오겠니
겁내지 말고 날 봐 오
baby just move with me
니 몸이 먼저 대답하잖아
그 남자는 지금 여기 없어
이 순간에 너와 나 뿐이야
Baby just move with me
하루라도 널 뺏고 싶은데
널 보내주긴 싫어 걸
벗어둬 니 하이힐
오늘 가기 전에
yeah now who you know
gonn' love you right
and when your man
lookin' through your cloth
and hug you tight
girl I wish you would
even though I know
you wouldn't
why stop keep it going
even though we shouldn't
하루만 못 봐도 니 생각에
하루를 망쳐 나는 널 원해
Try waitin try escapin'
너만 보여 너의 미소 말투
행동 모두 다 그리워
기횔 줘 난 너를
What Let's do it
participation the heart
should be facin'
let's switch the situation
good things comin'
Those who wait
and you been patient
everytime I see you
you got me
Walkin'out of words
and runnin' out of statements
baby just move with me
니 몸이 먼저 대답하잖아
그 남자는 지금 여기 없어
이 순간에 너와 나 뿐이야
Baby just move with me
하루라도 널 뺏고 싶은데
널 갖고 싶은 걸
벗어둬 니 하이힐
오늘 가기 전에
baby just move with me
move with me
니 몸이 먼저 대답하잖아
그 남자는 지금 여기 없어
여기없어
이 순간에 너와 나 뿐이야
Baby just move with me
move with me
하루라도 널 뺏고 싶은데
널 보내주긴 싫어
보내주긴 싫어
벗어둬 니 하이힐
오늘 가기 전에
baby just move with me
yo 움직여 숨 넘어 갈 듯
내 맘도 훔치며
그 남자는 지금 여기 없어
작업 아닌 작전
오늘 밤 지나면 대 반전
baby just move with me
확 끌려 안 되는 걸 알지만
안 들려 그냥 즐겨
걸 벗어둬 니 하이힐
오늘 가기 전에
The Return
신화
2012.03.23

앨범설명

그토록 기다리던 단 하나의 전설..! … 전설에서 현실로. 우리 눈 앞에 다시 서다. '왕의 귀환'!!
2012 신화10집 정규앨범 [The Return] 발매!

 
SHINHWA 10th ALBUM. 4년의 기다림. 14년의 결정체. 한층 더 강렬하게. 한층 더 매혹적인..!
하나되어 돌아온 퍼펙트 넘버6. 왕의 귀환, ‘신화’!! 2012년 3월23일 섬세한 디테일을 넘어서 하나의 작품으로!
[The Return] 전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날. 우리 눈 앞에 다시 선 그들을 만나다...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여섯명 멤버 모두 공동 참여, 신화 14년의 모든 것을 녹여낸 10집 정규앨범 [The Return] 발매!!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 곁을 지켜준 팬 여러분께 이 앨범을 바칩니다" - 에릭
"처음부터 지금까지! 이번 정규 앨범도 모든 열정과 노력을 담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Youare my Venus 입니다." - 민우
"모든 멤버들이 모여, 모든 멤버들의 꿈이 현실로 된 앨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동완 
"신화 여섯 명의 열정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10집 정규 앨범, 오랫동안 여러분들의 기억에 남길... - 혜성
"싱어로서, 랩퍼로서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좋은 노래, 매일매일 들어주세요~" - 전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만큼, 큰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합니다!!"- 앤디

1998년 3월24일. 가요계를 평정하는 '해결사'가 되겠다며 야심차게 등장한 여섯 남자! 그리고 2012년 3월23일. 14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늘 그 자리에서 우리에게 감동을 주던 그룹 '신화'가 4년 만에 10집 정규앨범 [The Return]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3월23일에 발매된 [The Return]은 신화 9집 타이틀곡 "Run"의 작사·작곡에 이어 또 한번 그 실력을 뽐낸 멤버이민우와 작사 및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에릭,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함께 작업 한 앤드류잭슨, 히트곡 메이커 윤일상, 이효리의 "텐미닛"을 작곡한 김도현, 솔리드 출신 뮤지션 정재윤과 아지아틱스 등,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신화 멤버 전체가 작사, 작곡, 디렉팅 및 앨범 전반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각별한 애정을 쏟아 넣은 특별한 '작품'이다. 특히, 10집 앨범은 오랫 동안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한 신화 여섯 남자의 약속과 같은 앨범인 만큼 두 개의 타이틀 곡으로 구성, '신화'만의 매력을 톡톡히 담았다.

먼저, 댄스 타이틀 곡 "Venus(비너스)"는 멤버 '이민우'가 직접 작사하고,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작업을 같이 한 '앤드류 잭슨'이 작곡한 Pop-Electro 장르의 댄스 곡으로 강한 비트와 인상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 여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이 담긴 댄스 타이틀 곡 "Venus (비너스)"는 전 세계 트렌드인 일렉트로니카 장르에 '신화' 특유의 강도 높은 안무, 귀에서 맴도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신화'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대표 곡으로기억될 것이다. 또한, 발라드 타이틀 곡 "Hurts" 는 멤버 에릭이 작사 및 보컬 디렉터로 참여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Frankie J가참여한 8비트의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에릭'의 정교한 보컬 디렉팅을 느낄 수 있으며 그 어느 때 보다 '신화' 여섯 멤버의 섬세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시도하는 '에릭'의 랩 스타일은 듣는 이의 귀를 애잔하게 만들어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이처럼 댄스 타이틀 곡 "Venus"와 발라드 타이틀 곡 "Hurts"를 포함해 총 11개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는 '신화'의 10집 앨범은 Brit-Pop, Pop 발라드,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골고루 수록하여 '신화' 14년의 내공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멤버 각각의 음악적 해석력을 충분히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이민우는파워풀한 댄스곡 "Red Carpet"과 '신화' 특유의 경쾌함을 지닌 "Stay" 작곡에 참여하여 빛나는 재능을 발휘해 주었고, 거의 매 앨범마다 시와 같은 노랫말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신혜성은 "Let it go"라는 곡에서 또 한번 그만의 애절한 감성을 보여주어 다재다능한 이들의 면면들을 앨범 전체에 걸쳐 찾아볼 수 있다. 이처럼, '아티스트'로서 도전을 감행한 곡들과 예전 '신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곡들이 함께 수록된 이번 앨범은 디지털 싱글 앨범과 미니 앨범이 쏟아지는 현재의 음반 시장에 '신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그야말로 속이 꽉 찬 정규 앨범을 발매함으로써, 이들의 멈추지 않는 열정, 그리고 또 한번 진화를 거듭하며 화려한 날개 짓을 하는 진정한 '뮤지션 신화' 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켜주었다. 뿐만 아니라 4년을 한결같이 기다려준 팬들과의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훌륭히 지켜낸 '신화'는 오직 이 순간만을 기다려왔던 팬들을 위해 마치 하나의 특별한 '선물'과도 같은 정성스런 패키지의 앨범으로10집 앨범에 대한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주었다.

특히, 이번 신화 10집 앨범에는 수많은 '핫'한 스타들과 호흡을 맞추며 예술과 같은 화보 작업을 주로 해오던 포토그래퍼 '김외밀'이 사진작업에 참여하여 '신화'만의 독특한 매력을 섬세히 잡아내 주었고, 각종 콜렉션의 꾸준한 찬사를 받으며 남성 톱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길옴므'의 디자이너 '서은길'이 신화의 무대의상과 앨범 재킷 의상을 특별 제작하여 그 퀄러티를 더욱 높여 주었다. 이처럼 신화만을 위한 '최고'의 멤버들이 모여 탄생시킨 [The Return]은 신화의 새 로고가 디자인 된 하드케이스에 A4 사이즈의 80여 page에 달하는 포토북 까지, 디테일한 부분에도 모든 정성을 쏟아 신화 여섯 멤버들의 각각 완성되어진 음악성에 아이디어와 열정까지 더해져 한층 아찔하고 강렬해진 이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을 기대하던 그 이상이 될, 최고가 만들어 낸 최상의 앨범... [The Return]!!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묵직한 떨림!! 그리고, 현재 진행형의 역사를 만들어가는 여섯 남자의 아름다운 열정!! 전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3월23일... 우리 눈 앞에 선 그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n 'SHINHWA' 의 음악
- 팬들과의 약속을 담은 신화 10집 정규 앨범 [The Return] "Venus", "Hurts" 두 개의 타이틀 곡으로 그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하다...

14년의 철저한 내공, 시간이 흐를수록 노련해지는 멤버들 각각의 곡 해석력 및 업그레이드 된퀄러티의 음악을 정성껏 담은 '신화' 정규 10집 앨범 [The Return]! 이번 앨범은 일렉트로니카라는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예전의 신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곡들이 함께 담겨져 있어 신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 그리고 '뮤지션'이자 '아티스트'가 된 신화의 면모까지 재확인 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디렉팅 및 앨범 전체에 걸쳐 참여하고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은 수록 곡의 구성, 트랙 순서, 트랙간의 간격까지, 그 모든 것들을 세심하게 고민해서 만들어 낸 앨범으로, 그야말로 왕의 귀환을 예고하며 가요계에 일대 파란을 몰고 올 예정이다.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답이라도 하듯 "Venus" 와 "Hurts" 두 개의 타이틀 곡을 선정 '신화'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10집 앨범은 신화 9집의 타이틀 곡 "Run"의 작사·작곡에 이어 다시 한번 앨범 작업에 혼신을 쏟은 멤버 이민우, 작사 및 보컬 디렉팅으로 참여한 '에릭' ,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함께 작업 한 앤드류잭슨, 히트곡 메이커 윤일상, 이효리의 "텐미닛"을 작곡한 김도현, 솔리드 출신 뮤지션 정재윤과 아지아틱스 등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였으며, 수록된 11곡 모두 다양한 시도와 감성들로 더욱 풍성해진‘신화’의 음악세계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댄스 타이틀 곡 "Venus" 는 멤버 '이민우'가 직접 작사하고,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레오나루이스 등과 작업을 같이 한 '앤드류 잭슨'이 작곡한 Pop-Electro장르의 댄스 곡으로 강한 비트와 인상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 여인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이 담긴 댄스 타이틀 곡 "Venus (비너스)"는 전 세계 트렌드인 일렉트로니카 장르에 '신화' 특유의 강도 높은 안무, 귀에서 맴도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신화’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대표 곡으로기억될 것이다. 또한, 발라드 타이틀 곡 "Hurts"는 멤버 '에릭'이 작사 및 보컬 디렉터로 참여하고 세계적인 아티스트 'Frankie J'가참여한 8비트의 애절한 팝 발라드 곡으로, '에릭'의 정교한 보컬 디렉팅을 느낄 수 있으며 그 어느 때 보다 '신화' 여섯 멤버의 섬세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시도하는 '에릭'의 랩 스타일은 듣는 이의 귀를 애잔하게 만들어 '신화'의 또 다른 매력을 충분히 느껴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돌아온다는 팬들과의 약속, 그리고 4년만의 정규앨범. '신화'답다 라는 것과 '신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The Return]은 대중과 예술의 간극에서 가요계에 또 다른 획을 긋는 앨범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n 'SHINHWA' 의 앨범
- 하나의 작품으로, 최고가 선물하는 최상의 앨범! 오로지 팬들을 위한 그들의 특별한 선물!

신화의 10집 정규앨범 [The Return]은 신화의 새 로고가 디자인 된 하드케이스에 A4 사이즈의 80여 page에 달하는 포토북 등 4년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신화' 여섯 남자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그야말로 스페셜한 앨범으로 특별 제작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가장 '핫'한 남성 브랜드 '길옴므'의 디자이너 '서은길'이 특별 제작한 의상을 입고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뱀파이어를 세련되게 표현한 신화멤버들의 앨범재킷 사진은 떠오르는 신예 포토그래퍼 '김외밀'이 '신화'만의 매력을 섬세하게 잡아내어 여섯 남자가 만들어내는 아찔한 유혹, 그리고 더욱 강렬해진 파워를 느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존재감 만으로도 감히 넘볼 수 없는 이들의 아우라로 한층 그 빛을 더했다. 4년의 정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신화 10집 정규앨범, 최고가 만들어낸 최상의 선물 [The Return]은 내용과 패키지까지 모두 완벽한 조합으로 받아보는 이들 모두 하나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작된, 소장가치 200% 앨범으로 각인될 것이다.

n 'SHINHWA' 의 뮤직비디오
-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 없다! 그냥 보고, 듣고, 느끼기만 하면 될 뿐… 한 편의 영화 같은 "Venus" 뮤직비디오!

이번 10집 앨범의 타이틀 곡 "Venus"의 뮤직비디오는 삼성 울트라 노트북, 니콘 카메라, 스카이 베가 스마트 폰 광고 등, 뛰어난 감각과 섬세한 연출력을 자랑하는 김광석 CF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잡히지 않는 비너스를 잡기 위한 여섯 명의 '뱀파이어'컨셉에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 타이틀곡 "Venus"와 어우러진 신화 멤버들의 애틋한 감성 연기로 보는 이들 모두 눈과 귀가 동시에 만족되는 특별한 경험을 누려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화 멤버 각각의 매력을 뽐내기 위해 여섯 곳의 각기 다른 장소에서 촬영, 각 멤버들을 위해 제작된 여섯 개의 세트장 및 단체 군무를 위한 특별 대형 세트장에서 삼일 밤낮으로 작업하여 신화의 열정적인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2억원이 넘는 제작비를 들여 만든 블록버스터급 위용과 섬세한 연출에 빛나는 유려한 영상미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n 'SHINHWA' 의 공연
-신화는 계속 된다… 서울을 넘어 아시아까지!'퍼펙트 넘버6'의 화려한 비상!

데뷔 14주년 날짜인 2012년 3월 24일. 신화는 이 뜻 깊은 날짜에 맞춰 [The Return] 서울 콘서트로 2008년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10주년 콘서트의 감동을 재현한다. 공연형 뮤지션으로서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과 언제나 한발 앞서 트렌드를 이끌어 왔던 그룹 신화는 이번 공연에서 역시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 노련한 무대 매너,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다시 한 번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2012년 3월24(토, 오후6시), 25(일, 오후5시)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The Return] 콘서트는 2월13일 저녁8시 티켓 오픈 40분 만에 2만 석 모두 매진되는 쾌거를 이뤄내며 '신화'의 저력과 발전에 대한 모두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해 냈다. 또한, 신화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중국-대만-싱가포르 등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원조 한류스타로서14년의 내공과 묵직한 떨림까지…!! 이 모두를 전 아시아에 전달할 '신화2012 아시아투어 콘서트' 는 한층 더 높아진 공연수준과 무대, 음악으로 현재 진행형의 역사이자 또 하나의 '신화' 를 만들어갈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