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태지와 아이들 죽음의 늪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죽음의 늪\100161\34543\5\0\5e_e77Lpg9o\https://blog.kakaocdn.net/dn/bnnPcn/btrh3pvljiL/LkzQDcKWo4x8jPG4gz42w0/img.jpg\

죽음의 늪 정보

 

작사 서태지 작곡 서태지 편곡 서태지

 

 

Youtube Official

 

죽음의 늪 가사

 

시커먼 먹구름이 날 가린다
곧 비가 내리겠지 비에
날 씻을 수 있을까
쓸데없는 소리
여긴 어디라고 말했지
죽음의 늪 흥
어디든 좋지 널 택했으니
넌 나만의 새로운 친구야
행복에 빠졌어
나를 쳐다보지 말아줘
알 수 없는 무엇이
계속 날 잡아끌어 아프게
벗어나려 해도 이젠 소용없어
늦어 버린거야
다가오는 것은 지저분한 것들
피하진 않겠어
내가 가는 길은 어딜까
앞이 막혀있는 것 같아 oh
난 또 주저앉고 마는가
누가 나의 손을 좀 잡아줘 oh

bang 나는 듣고야 말았었어
그게 무슨 소린지
난 귀를 기울이고 있어
한 번 더 들렸지

그는 바로 나였지
난 예전에 꿈꾸던
작은 소망 하나가 있어
널 두 팔에 안고서
내 마음을 전해주려 했었어
벗어나려 해도 이젠 소용없어
늦어버린 거야
다가오는 것은 지저분한 것들
피하진 않겠어
내가 가는 길은 어딜까
앞이 막혀있는 것 같아 oh
난 또 주저앉고 마는가
누가 나의 손을 좀 잡아줘 oh

'93 마지막 축제
서태지와 아이들
1994.01.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