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태지와 아이들 슬픈 아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슬픈 아픔\100161\4065\1\0\6ZTFcnRS3b0\https://blog.kakaocdn.net/dn/bXcDmG/btrh0EmfqGW/m7Z4SiceKHhJ92KzLZxyQ1/img.jpg\

슬픈 아픔 정보

 

작사 서태지 작곡 서태지 편곡 서태지

 

 

Youtube Official

 

슬픈 아픔 가사

 

나는 몇해전인가 빛을 버리고
어둠을 맞이할 수밖에 없었네
이젠 분명히 내가 꼭 가야할 곳이 있는데
내가 여기 있는 건 무슨 뜻일까
이 많은 슬픔들은 무얼 말하나
나는 내게서 떠날 순 있지만
이겨낼 순 없는 걸 난 알아버렸어
떠나가버린 많은 사람들과
비참히 찢겨버린 나의 외로움
가야하겠어 나의 세상으로
이 슬픈 아픔들이 다 날아갈수가 있게

난 삶에지쳐 쓰러졌을때
내가 미쳐 가고 있을때
나는 애를쓰며 싸웠었지
내혼을 다해 기도했네
향기없는 마음은 꿈을 꾸는가
홀로 지는 저 꽃은 눈물 흘릴까
아파하나봐 마지막인듯
내가 널 만져줄께 기운을 내봐
떠나가버린 많은 사람들과
비참히 찢겨버린 나의 외로움
가야하겠어 나의 세상으로
이 슬픈 아픔들이 다 날아갈수가 있게

나의 세상이 나를 맞이하며
끝없이 날아가는 춤추는 새들
저기 보이는 나의 예쁜집과
하늘에 넘치는 따뜻한...


Seotaiji And Boys IV
서태지와 아이들
1995.10.05

앨범설명

서태지와 아이들 [4집 - 컴백홈]

"컴백홈"은 가출 청소년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거친 랩을 구사하는 갱스터 힙합을 보여주고 있다. 4집에선 서태지와 아이들의 예전 앨범보다 사회에 대한 비판의식이 훨씬 강도 높게 반영된 노래들이 많은데 공륜심의에 걸려 가사 전체가 삭제되고 연주곡만 삽입된'시대유감'도 들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