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태지와 아이들 Free Styl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ree Style\100161\4070\4\0\oOEbTr1S06g\https://blog.kakaocdn.net/dn/kEhzS/btrh2hqKCj2/4o2lvJvI7RzjI7s5ycuG61/img.jpg\

Free Style 정보

 

작사 서태지, 김종서 작곡 서태지, 김종서 편곡 서태지

 

 

Youtube Official

 

Free Style 가사

 

항상 난 지나치기만 했네
이젠 난 미련없이 끝내
됐어 찾아냈어 난
모두가 또 나를 원하는가
이젠 난 바라는건 없어
나는 ROCK and RADIO and
D A T 나의 기타 BIG ENERGY
나의 장갑속의 너의 큰 반지
눈부신 햇살에
내 모든 것을 맡기고
오래된 그리움은
모두 벗어 제끼고
나의 그 생각들엔
멋진 날개를 달아
이제는 난 지치지 않아
모든걸 난 여태 이겨내왔어
밤새워 내린 하얀눈과
아침을 열어주고 있는 태양
내 맘을 자극하는 바람
난 지금 시작해
KNOCK THE WORLD
BREAK THE WALL
ROCK and ROLL
하얗게 내린 눈 위로 날아가듯
내 꿈에 큰 날개를 달고서
더 밝은 나의 미래를 약속하듯
세상은 눈부시게 빛나고 있어

길을 떠나며 난
많은 사람들을 지나쳤지
내게는 없던 또 다른 눈빛
시간을 겁내지 말고
이제는 막연히
기다릴수는 없어
오래된 ORGAN소리
하늘을 걸어다니는 다리
눈부신 햇살에
내 모든 것을 맡기고
오래된 그리움은
모두 벗어 제끼고
나의 그 생각들엔
멋진 날개를 달아
이제는 난 지치지 않아
모든걸 난 여태 이겨내왔어
밤새워 내린 하얀눈과
아침을 열어주고 있는 태양
내 맘을 자극하는 바람
난 지금 시작해
KNOCK THE WORLD
BREAK THE WALL
ROCK and ROLL
하얗게 내린 눈 위로 날아가듯
내 꿈에 큰 날개를 달고서
더 밝은 나의 미래를 약속하듯
세상은 눈부시게 빛나고 있어
시대유감(時代遺憾)
서태지와 아이들
1996.06.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