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린 (이세진) 나의 이별은 이렇게 시작되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이별은 이렇게 시작되고\8530\300691\3\0\J4hGtqcJQgI\https://blog.kakaocdn.net/dn/dpijqV/btricCVam7J/3ZOQghpMdyli39YvKporOK/img.jpg\

나의 이별은 이렇게 시작되고 정보

 

작사 박준희 작곡 정태유 편곡 정태유

 

 

Youtube Official

 

나의 이별은 이렇게 시작되고 가사

 

오늘도 너는 내 하루의 반을 덮고
재워놓았던 내 눈물을 깨우고
붙잡을 수 없을 만큼 너는 돌아앉아 있어

내가 모질게 버렸던 사람들 대신
네가 모두 다 갚으려고 하는지
서로 할 만큼 했단 말로 너는
다른 사람처럼 말해 그렇게

다 닫지 마~ 내 맘 들어갈 수 있게
한순간 무너질 듯이 불안한 우린 아니었었잖아
더 밀지 마.. 세상 끝에 매달린 채
숨죽이고 널 바라봐 충분히 불안하니까
날 더 이상 밀지는 마

너와나 이렇게 다른 길로 간대도
만날 사람은 다시 만난다 그랬지
너무 멀지 않은 곳에 너 있어
그래서 너무 힘들어 이렇게

다 닫지 마~ 내 맘 들어갈 수 있게
한순간 무너질 듯이 불안한 우린 아니었었잖아
더 밀지 마.. 세상 끝에 매달린 채
숨 죽이고 널 바라봐 충분히 불안하니까
더 이상 날

시간이 너를 데려가 아무런 기억 못하게
날 두고 너만 가

101번째 프로포즈 OST
린 (이세진)
2005.01.24

앨범설명

남성인기그룹 신화 멤버와 신혜성, 그리고 린등이 참여한 OST 앨범

<겨울연가> 및 <천국의 계단>을 통해 일본 내 한류의 헤로인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최지우 주연의 한중일 합작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의 OST.이 드라마는 기존의 한중 합작드라마와는 달리 한중일 방송업체가 참여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 방영되는 드라마에는 한국음악이 삽입될 예정이다.현재 일본의 강세인 한류붐에 걸맞게 국내의 유일한 최고 남성뮤지션 그룹인 “신화”가 타이틀 곡인 를 그리고 메인 발라드 <약속해요>는 그룹의 멤버인 “신혜성”이 러브테마 주제곡 음악으로 새롭게 불러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이곡은 이전의 R&B창법을 버리고 정형화된 국내 발라드의 창법으로 오래간만에 솔로로 앨범에 참여하는 신혜성의 음악의 진수를 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