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벤, 정은지, 지효 내가 예뻐진 이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예뻐진 이유\655051, 644871, 906645\10012898\0\1\rSGTkaIp_hU\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78AB4360268FBE19\

내가 예뻐진 이유 정보

 

작사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작곡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편곡 텐조와 타스코

 

 

Youtube Official

 

내가 예뻐진 이유 가사

 

자꾸 내가 예뻐져 매일 다르게
그대가 나만 밝혀 줘서야
사랑을 주니까
나만 바라보니까
날 웃게 해주니까 음
자꾸 내가 예뻐져
그대가 있어서
내 옆에 늘 너의 체온을 느껴서
이젠 그대 없이는 난
숨도 못 쉴 듯 해요
늘 지금처럼
나의 곁에서
서로 지켜줘요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는
내가 예뻐진 이유
오늘 너와 바라본 겨울에 하늘을
더 따스히 밝게 빛내줘 고마워
이젠 그대 없이는 난
숨도 못 쉴 듯 해요
늘 지금처럼
나의 곁에서
서로 지켜줘요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 없인
다를 거라서
난 그대와 늘 그대와
언제나 늘 예쁜 꿈을 꾸는 걸
널 그리고 또 그리다
잠이 드는 걸
열렬히 아프다 너를 만나
열렬히 안으며 너를 외쳐
단 한순간도 널 놓치기 싫어서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는
내가 예뻐진 이유
인기가요 뮤직크러쉬 Part.1
벤, 정은지, 지효
2016.11.06

앨범설명

'벤', '정은지', '지효' [인기가요 뮤직크러쉬 Part.1]

오직 인기가요에서만 볼 수 있는 Collaboration, '뮤직크러쉬'
그 첫번째 조합은 '벤', '정은지(에이핑크)', '지효(TWICE)'이다.
 
OST 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벤', "하늘바라기"로 보컬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해낸 감성보컬 종결자 '정은지', '트와이스'의 메인보컬 '지효'가 모여서 사랑을 받아서 예뻐진 여자의 이야기들을 서정적으로 풀어냈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Collaboration "내가 예뻐진 이유"는 서정적인 Piano 연주와 섬세한 String Line이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 시키며,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정수완'의 Dynamic한 기타 선율과 보컬이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