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O.T. The Bes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The Best\100008\1316452\4\0\ryE0OF3heOA\https://blog.kakaocdn.net/dn/cJYiQc/btrh9BC92gD/pcwFo8UybJKOHfxPqpMSm0/img.jpg\

The Best 정보

 

작사 강타 (KANGTA) 작곡 강타 (KANGTA) 편곡 강타 (KANGTA)

 

 

Youtube Official

 

The Best 가사

 

새로운 세계 속에
금지된 세계란 없는 거란
생각들로 가득차 있는
우리들의 또 다른 반란
그렇게 찬란했던
우리의 발상들로 이야기로
채워져 왔던 시간들
어느 샌가 난 또 길들어가
모두가 길들어 갔던
세상 속으로 그 속으로
나의 끝도 알 수 없는 힘으로
이겨내 결국 부셔왔어 uh
Hey yo watch your back
cause I TONY is coming
through you like bam pow boom
as I show my skills and kills
burn you like chicken strips trips
I can smell your blood that drips
uh yea trips
as I get though run by
you ho hell can't stop me now
그렇게 난 힘들게 버텨왔어
그 누구도 믿을 수가 없어
다가오는 나만의 환상
나만의 세상 모든 이상 속에 젖은
나의 power
난 이제 시작해 다시 또
어떤 것도 그 무엇도
새로이 시작되는
나의 꿈을 막을 수는 없어
나 이렇게 되찾은 날 나를 위해
하늘 향해 날개를 활짝 다시 펼쳐
내가 이제 만들어갈 세상 속의 나
내가 본적 없던 세상 속의 난
그렇게 새로운 시작 앞에
난 쓰러지지 않아
끝이 없이 변해 가는 세상을
이겨낼 수 있는 믿음 하나로
나 버텨왔어 모두를 위해
나는 믿고 있어 끝조차도
알수 없는 힘을
내가 지켜온 모든 나의 삶을
무한한 미래를 향해 펼친 나의 날개
이 세상 끝에서
one two one two mic chechin'
is this working
we rock and its no shock
battle ground is
where I rattle around
I'm gonna send ya
straigt to hell where you lose
your soul and cell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걸어
니가 걸어 왔던 길의 믿음하나면
모두 버려 쓸데없는 생각들로
가득 차있던 마음을
이제 다 모조리 다 없애
끝장내버려
uh 나 내 안의 용기만큼
더 이상은 물러설 수 없어
시작되는 나만의 찬란한 반란
나 끝이 없는 욕망 속에 변한
오 모두 눈을 떠
내가 이제 만들어갈 세상 속의 나
내가 본적 없는 세상 속의 나
그렇게 새로운 시작 앞에
난 쓰러지지 않아
다시 날 살게 했던 믿음과
신비로운 희망의 자유
나 일어서 세상 끝까지
나는 믿고 있어
끝조차도 알 수 없는 힘을
내가 지켜온 모든 나의 삶을
무한한 미래를 향해 펼친 나의 날개
이 세상 끝에서
Age Of Peace OST
H.O.T.
2010.07.15

앨범설명

H.O.T [Age Of Peace]

국내 입체영상물 제작사인 마이네트와 일본의 컴퓨터 그래픽 전문회사인 ㈜백조사가 제휴해 제작비 70억원을 들여 만들어낸 3D애니메이션 '평화의 시대'. 이 영화는 10대의 우상 H.O.T의 맴버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2200년대를 무대로 은하계 축구대회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음모를 다루고 있다. 첨단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인물 캐릭터와 배경을 실물과 거의 똑같은 3차원 동영상으로 만들어낸 이 영화의 테마곡은 H.O.T가 직접 선별했고, 문희준과 강타의 자작곡도 포함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