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젝스키스 형제가 너무달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형제가 너무달라\100052\308214\1\0\-tXiqGNu9gA\https://blog.kakaocdn.net/dn/boHTug/btribAcdHmQ/zPt8YplRJbYRE1jB3wIVd1/img.jpg\

형제가 너무달라 정보

 

작사 최명섭, 김광휘 작곡 최귀섭 편곡 최귀섭, 신응준

 

 

Youtube Official

 

형제가 너무달라 가사

 

저 하늘 위로 양탄자 날고
요술램프가 반짝이는
신비한 나라 아라비아의 이야기라네

카심이라는 형이 있었고
알리바바라는 동생 있었지
하지만 둘은 정말 너무도 달라

욕심이 많은 카심은 돈만 알아
입만 열면은 돈돈돈 타령
마음씨 착한 우리의 알리바바
눈만 뜨면 이웃을 도와주지

사랑해 알리바바 넌 항상 우리의 친구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너를 사랑해
꿈꾸던 모든게 언젠간 이뤄지게 될꺼야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기다린다

욕심이 많은 카심은 돈만 알아
입만 열면은 돈돈돈 타령
마음씨 착한 우리의 알리바바
눈만 뜨면 이웃을 도와주지

사랑해 알리바바 넌 항상 우리의 친구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너를 사랑해
꿈꾸던 모든게 언젠간 이뤄지게 될꺼야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기다린다

사랑해 알리바바 넌 항상 우리의 친구야
따뜻한 마음을 가진 너를 사랑해
꿈꾸던 모든게 언젠간 이뤄지게 될꺼야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기다린다

알리바바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 OST
젝스키스
1998.07.08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