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배기성 오늘도 참는다 (Techno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오늘도 참는다 (Techno Ver.)\1843\3208\11\0\ocMoHskfdKw\https://blog.kakaocdn.net/dn/0TqVc/btrihO2JOkq/6NhY8C7qpMQX93vXRwasB0/img.jpg\

오늘도 참는다 (Techno Ver.) 정보

 

작사 백창우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오늘도 참는다 (Techno Ver.) 가사

 

세월의 풍파속에 길들여진 나의 인생
화나도 참는다 슬퍼도 참는다
인생은 그런거야
비겁하다 비웃지마 비정하다 욕하지마
내게도 한때는 용감했던 세월이 있었다
거치른 들판길을 달리는 한 마리 표범처럼
거리를 내 달리던 겁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고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불속에 뛰어드는 겁없는 한 마리 나방처럼
젊음을 불사르던 겁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고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하지만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주유소 습격사건 OST
배기성
1999.10.01

앨범설명

1999년에 제작된 영화 '주유소 습격 사건'. 코미디 액션 장르로 당시 250만 명의 관객 수를 모았던 흥행작이다. 이성재, 유지태, 유오성, 강성진 등이 출연해 하룻밤동안 주유소에 일어나는 소동을 다룬 영화이다. 그리고 영화 OST도 극장 흥행만큼이나 세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유명 가수들이지만 당시에는 신인에 가까웠던 이한철, 캔(배기성, 이종원), 장기영, 심현보 등이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 했다.

모던락, 펑크를 기반으로 한 생동감 있는 멜로디와 비트감이 충만했던 곡들은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여 주었고 그 가운데 주인공 4인방의 테마곡이었던 "작은 사랑", "Nightmare", "희망가", "Runaway" 등이 많은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OST에는 실리지 않아 아쉬움이 컸던 이지훈의 "사랑이란건"이라는 곡도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했던 '유해진', '이종혁'이 부르는 장면을 타면서 화제를 모았다. 음악 감독 손무현의 지휘 아래서 탄생한 본 OST는 당시 연주곡 일색이었던 여타 영화 OST와는 달리 가요 작곡가들을 대거 참여시켰다. 그리고 이들로부터 완성된 일반적인 가요 창작물을 내세워 차별화 전략을 펼쳤던 것이 그대로 적중하면서 영화만큼 좋은 음반이자 OST 명반으로 기억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