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영규 오늘도 참는다 2010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오늘도 참는다 2010\25688\776751\2\0\IBQk1LKWCGY\https://blog.kakaocdn.net/dn/breY38/btriiuJKERV/efZZzheYpWBUTsE4Kk0cak/img.jpg\

오늘도 참는다 2010 정보

 

작사 박정우 작곡 오석준 편곡

 

 

Youtube Official

 

오늘도 참는다 2010 가사

 

세월에 풍파속에 길들여진
나의 인생
화나도 참는다 슬퍼도 참는다
인생은 그런거야
비겁하다 비웃지마
비정하다 욕하지마
내게도 한 때는 용감했던
세월이 있었다
거칠은 들판 길을 달리는
한 마리 표범처럼
거리를 내달리던 겁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도
어느세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불속에 뛰어드는
겁 없는 한마리 나방처럼
젊음을 불사르던
겁 없던 나의 청춘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도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아무리 애타게 붙잡아도
세월은 흘러가도
어느새 현실에 묻혀버린
청춘의 기억
화나도 참아야해
슬퍼도 참아야 해
그렇게 사는게 인생이잖아
오늘도 내가 참는다
주유소 습격사건 2 OST
박영규
2010.01.20

앨범설명

1999년 국내 영화계를 확 뒤집어 놓은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의 2탄!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OST 앨범 [주유소 습격사건 2]!!

1편에서 호되게 당했던 주유소 박사장(박영규)이 습격사건에 대응하여 새로운 정예 직원들을 고용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두 번째 이야기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2]. 이번 OST에는 2010년 가장 기대되는 아이돌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 비스트의 'Crazy'를 필두로 시원한 보이스톤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넘치는 김다래의 'Brand New Day', 거기에 데뷔 앨범 '카멜레온'의 아성을 뛰어넘는 박영규의 제기발랄(?)한 환상적인 트로트 넘버 '오늘도 참는다 2010'까지 추가된 그야말로 OST계의 습격사건이 벌어진다! 영화만큼 신나고 환상적인 20트랙 수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