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스트 해피버스데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해피버스데이\436981\963552\0\1\k6rnRzIGOG0\https://blog.kakaocdn.net/dn/mbRdi/btrifocZShw/Bze9ZkcxNDfbesdVqJJ8jK/img.jpg\

해피버스데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해피버스데이 가사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니 곁에 있으면
오늘 처럼 너와 함께 하는 모든
행복한 날들이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널 알게 된 날로
오늘 내일 매일 지금처럼 항상
내 옆에 있어줘
하루가 너무 길다고
자꾸 보고 싶다고
너는 가끔 칭얼 대지만
때론 기운 없지만
속상한 일 있지만
니가 함께 있어 행복해

왼쪽 다리 오른쪽 다리
모두 모두 신나서
너에게로 가는 달려가는
바람소리 들으며
멀찌감치 너의 모습 눈에 들어오면
다시 조용히 살살 살살
어떤 날엔 마구 마구 들떠
헐레벌떡 나온 날
너무 신이 나서 시간마저
잘못 보던 날
파리 모기마저 지나가며 나를
비웃는 것 같았지만
마냥 즐거웠지 나 혼자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니 곁에 있으면
오늘 처럼 너와 함께 하는 모든
행복한 날들이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널 알게 된 날로
오늘 내일 매일 지금처럼 항상
내 옆에 있어줘
하루가 너무 길다고
자꾸 보고 싶다고
너는 가끔 칭얼 대지만
때론 기운 없지만
속상한 일 있지만
니가 함께 있어 행복해
그대 눈물까지도
나누고 싶던
나를 칭찬해줘요
어린 아이처럼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니곁에 있으면
오늘 처럼 너와 함께 하는 모든
행복한 날들이
happy birthday
매일 나의 생일이야
널 알게 된 날로
오늘 내일 매일 지금처럼 항상
내 옆에 있어줘
소중한 우리 날들이
기쁜 모든 일들이
때론 아픔 속에 지쳐 갈때도
변함없는 너의 눈빛 속에
비춰지는 내 모습이
정말 정말 행복해

볼수록 애교만점 OST Part.3
비스트
2010.07.16

앨범설명

비스트가 참여한 ‘해피버스데이’가 수록되어 있는 [볼수록 애교만점 OST Part. 3]

사랑에 빠진 순간부터 매일 매일이 일년에 한번뿐인 생일처럼 들뜨고 기쁘다는 내용의 ‘해피버스데이’는 비스트의 실력파 메인 보컬 “양요섭”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듣고 있으면 어느새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려가고 싶은, 행복해 질 것만 같은 기분 좋은 느낌에 빠져들게 해주는 곡이다. ‘Make A Smile (Boite A Musique)’는 [볼수록 애교만점 OST Part. 2]에 소개된 에스더가 노래한 ‘그녀를 웃게해’의 또 다른 버전으로, 프랑스를 비롯해 독일, 일본, 대만 등에서 이미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프랑스의 3인조 혼성그룹 "Peppermoon"의 여성 보컬리스트인 아이리스(Iris Koshlev)가 가창으로 참여하였다. 조금은 몽환적인 듯한 그녀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곡의 멜로디와 잘 어우러져 다른 OST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