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루싸이트 토끼 마지막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지막 노래\230109\1128351\6\0\g5oYYQrhbJM\https://blog.kakaocdn.net/dn/c1nQMB/btrigrmVgjm/HtpGE1KBTDlnUOVVUKmnik/img.jpg\

마지막 노래 정보

 

작사 강희찬 작곡 강희찬 편곡

 

 

Youtube Official

 

마지막 노래 가사

 

너의 빛에 물들고 싶어
너무나 소중했던 너의 그 향기
너에게 줄 수 있는 건
아무런 것도 없었지만
너를 위한 이 노래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내 방 작은 창에 비가 내리면
나는 가끔 알지 못할 두려움에
하루 종일 웅크려 울곤 했어
오늘도 내 맘 창가에
니가 없는 이 아침이 너무 슬퍼
소리죽여 흐느껴 울고 있는 난
한참동안 그저 멍하니
창밖만 보았어
너의 빛에 물들고 싶어
너무나 소중했던 너의 그 향기
너에게 줄 수 있는 건
아무런 것도 없었지만
너를 위한 이 노래

오월의 햇살 빛나던
참을 수 없을 만큼
눈이 부셔 아름다운
어느 날에 난 왠지 살아 숨 쉬는게
오히려 더 버겁고
불편하게 느껴졌어
네 곁에 머물고 싶었어
언제나 네게 항상 빛이 되어줄
따스함이길 바랬어
하지만 너 잠시 쉬어갈
그늘조차 될 수 없었어
너의 빛에 물들고 싶어
너무나 아름다운 날의 이야기
이 노래를 들어 주겠니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내 초라한 마지막 이 노래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내 초라한 마지막 이 노래

마이 프린세스 OST Part.1
루싸이트 토끼
2011.01.05

앨범설명

송승헌, 김태희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마이 프린세스’!!


최고의 화제작에 최고의 음악!!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비스트, 포미닛, 이상은 등 한류 스타 가수들이 총출동!! 2011년 1월 5일 첫 방송하는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극본: 장영실, 연출: 권석장, 강대선, 제작: 커튼콜제작단). 본 드라마는 송승헌, 김태희, 박예진, 류수영 등 내로라 하는 빅스타들의 캐스팅과 더불어 연기파 중견배우인 이순재, 임예진을 비롯하여 비스트의 이기광의 캐스팅으로 방송계에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로, '파스타'로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이 된 권석장PD의 연출력과 '온에어', '연인' 등의 작가 팀이었던 장영실 작가의 필력이 막강 로맨틱 파워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 최근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걸그룹 '포 미닛'이 전격적으로 참여하였고, 이미 인기 드라마 ‘파스타’로 독특한 음악세계를 선보인 바 있는 인디그룹 '에브리 싱글 데이' 출신의 문성남 음악감독이 결합하여 기대감을 증폭 시킨다. 더불어 한일간을 오가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쌓아 올린 가수 이상은이 오랜만에 음악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이 프린세스 PART 1] OST의 첫 곡을 장식하는 곡은 이상은 가창의 “Falling”(작사/작곡 문성남)으로 그룹 '에브리 싱글 데이'의 경쾌한 반주와 함께 이상은이 갖고 있는 애잔한 보이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그녀를 기억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만의 반가움으로 다가갈 것이라 기대된다. 두 번째 수록 곡은 '비스트'의 “너 때문인 걸”(작사/작곡 임상혁, 이주형). 이 곡은 비스트 전 멤버가 참여해 기존의 파워풀한 곡 구성과 달리 달콤한 가사와 곡 전개로 비스트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들간의 파트 분할을 절묘하게 구성해 각 멤버들간의 개성을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걸그룹 '포 미닛'의 허가윤이 솔로로 참여한 세 번째 곡 “바람불어라”는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를 빅 히트 시킨 작곡가 이창희, 김준범 콤비가 참여한 곡으로 순수한 사랑에의 희망을 노래한 가사가 애잔한 선율에 얹혀 있어 극 중 김태희(이설공주 역)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다. 이어 네 번째 수록 곡인 '에브리 싱글 데이'의 “노을”(작사 문성남, 작곡 문성남, 정재우)은 기존의 전형적인 OST 앨범에서는 시도되지 않은 실험적인 곡으로 밴드 자체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곡으로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역시 '에브리 싱글 데이'가 참여한 다섯 번째 수록 곡 “Change”(작사 정재우, 작곡 문성남)은 우쿨레레와 어코디언 연주를 앞세운 경쾌한 반주와 솔직 담백한 창법이 주목을 끌고 있다. 록 밴드 '넬'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곡에 참여한 여섯 번째 수록 곡 “Kasio”는 인디계에서 유명한 보컬 타루(TARU)가 참여해 또 다른 그룹 '넬'의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수록 곡 “마지막 노래”(작사/작곡 강희찬)는 보컬로 루싸이트 토끼가 간결한 창법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