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지성, 김아중 섹시 징글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섹시 징글벨\337666, 204828\2169139\0\1\uxpSTnW3r84\https://blog.kakaocdn.net/dn/dB9NiO/btrijqAkdll/ejK9ItOKdwFt48ZB26WPo1/img.jpg\

섹시 징글벨 정보

 

작사 이상훈 작곡 작자미상 편곡 이상훈

 

 

Youtube Official

 

섹시 징글벨 가사

 

징글벨 징글벨 벨소리 울려
오 마이 달링 전활 걸어
내 귀에 속삭여
징글벨 징글벨 벨소리 울려
오 마이 러브 진짜 진짜
너를 사랑해
흰 눈이 오고 영화를 보고
술을 마셔도
온통 네 생각
전화해볼까 고백해볼까
오늘밤엔 오 내 사랑 개봉박두
징글벨 징글벨 벨소리 울려
오 마이 달링 전활 걸어
내 귀에 속삭여
징글벨 징글벨 벨소리 울려
오 마이 러브 진짜 진짜
너를 사랑해
레이스팬티 망사스타킹 섹시한
다리 서구적 몸매
불타는 이 밤 아주 화끈한 말투
나의 심장은 뻥뻥 터져터져
버리겠네 헤이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 더 웨이
오 마이 달링 빨리 달려
내 입술에 키스해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 더 웨이
오 마이 러브 진짜 진짜
너를 사랑해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 더 웨이
오 마이 달링 빨리 달려
내 품에 안겨줘
징글벨 징글벨 징글 올 더 웨이
오 마이 러브 진짜 진짜
너를 사랑해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지성, 김아중
2012.12.05

앨범설명

김아중-지성의 19금 캐롤송? 영화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징글벨" 음원 출시.


- 영화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김아중-지성의 "섹시징글벨" 2012년 12월 5일(수) 정오 공개
- "뷰티풀 걸", "별" OST 제작드림팀, 김아중과 또 한번 의기투합, '김아중표' OST 대박신화 잇는다!
- 김아중, 여배우다운 표현력으로 19금 "섹시징글벨" 완벽소화, 기대감 UP
- 캐롤에 딱! 달콤한 목소리의 배우 지성, 거침없는 섹시유쾌 애드립으로 재미 더해
- 대담+직설 가사 화제! 성인들을 위한 화끈한 크리스마스 캐롤, 대박 예감!
- 브라스 느낌의 빅밴드가 만들어 내는 재즈 풍의 고퀄리티 캐롤송으로 색다른 크리스마스 선사한다.

배우 김아중-지성이 직접 부른 섹시한 캐롤 송을 공개,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영화 '나의 PS 파트너'의 두 주인공 김아중, 지성이 영화의 OST Special "섹시징글벨"을 2012년 12월 5일(수) 정오 전격 공개했다. 이번 곡은 캐롤송 "징글벨"의 섹시 버전으로 대담하고 직설적 가사를 능청스런 배우들의 가창으로 표현해 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 겨울 최고의 데이트 무비로 연말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개봉 하루 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캐롤송 "섹시징글벨"을 출시했다. 성인남녀의 솔직하고 대담한 19금 대사들로 영화 내내 섹시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줄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관객들이 영화 외적으로도 듣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번 캐롤송을 특별 제작했다. 대담한 가사와 완성도 있는 편곡으로 무장한 '섹시징글벨'은 영화의 섹시, 유쾌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며 영화에 등장하는 재미있는 곡들은 곧 OST로 출시될 예정이다.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징글벨"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국민캐롤송 "징글벨"을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커플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성인맞춤형 캐롤송이다. '레이스팬티, 망사스타킹, 섹시한 다리, 서구적 몸매~', '오 마이 달링 빨리 달려 내 입술에 키스해' 등의 자극적인 가사는 영화 '나의 PS 파트너'의 대담함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빅밴드 느낌의 브라스 편곡으로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다른 '고퀄리티' 캐롤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섹시징글벨"은 과거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뷰티풀 걸", "별" 등을 연달아 히트시킨 영화 OST의 강자 김아중이 "뷰티풀 걸"의 편곡자, 보컬디렉터 등 제작드림팀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곡으로 '김아중표' OST의 대박신화를 예고하고 있다. "섹시 징글벨" 역시 여느 가수 못지 않은 시원한 가창력과 배우다운 뛰어난 표현력을 동시에 갖춘 김아중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이 될 전망이다.

김아중은 "섹시징글벨" 녹음 현장에서 명실상부 영화 OST의 강자다운 면모를 뽐냈다고 한다. 대담한 가사와 자극적 효과음을 수많은 스태프 앞에서 불러내야만 했던 그는 잠시 쑥스러워하는 듯 보였지만 녹음이 시작되자마자 180도 돌변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가히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다운 표현력으로 연기하듯 매끄럽게 노래하는 김아중의 모습에 보컬디렉팅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였다고.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김아중과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지성 역시 "섹시 징글벨"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곡의 또 다른 한 편을 책임진다. 브라스 밴드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달달한 목소리의 그는 느끼한 목소리를 연출하거나 곡의 중간중간에 헛기침을 하는 등 재치있는 모습으로 노래에 재미를 더했다. 녹음을 마친 지성은 '누구나 다 아는 노래이기 때문에 특별하게 부르고 싶었다. 우리는 배우이기 때문에 남다른 표현력으로 노래를 소화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색다른 캐롤송을 완성하게 되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아중, 지성 주연의 영화 '나의 PS 파트너'는 사랑에 휘둘리는 두 남녀의 우연한 폰스캔들을 주제로 성인들의 '19금 연애'를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미니 솔로대첩 시사회'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형태의 전국 공감 시사회를 통해 벌써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나의 PS 파트너'는 음원 공개 다음 날인 2012년 12월 6일(목) 대 개봉, 올 연말 관객 몰이에 나선다. 김아중-지성이 부르는 19금 캐롤송 [나의 PS 파트너 OST Special] "섹시 징글벨"은 2012년 12월 5일(수)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