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포스트맨 (Postmen) 보고싶어 미치겠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보고싶어 미치겠다\495401\2652389\0\1\t4L4XL-xrSU\https://blog.kakaocdn.net/dn/buXGX9/btrid7JfbJ7/vyVyDaDD2n1kw4Hj9kgX00/img.jpg\

보고싶어 미치겠다 정보

 

작사 강우경 작곡 공기남 편곡 공기남

 

 

Youtube Official

 

보고싶어 미치겠다 가사

 

잊을 수가 없는데
잊어야만 한다고
지울 수가 없는데
지워야 한다고
보낼 수가 없는데
떠나는 너를 보며
견딜 수가 없어서 불러
사랑은 그런가봐
왔다가 사라지고
상처만 남기고 가
나의 사랑이 떠나가
나의 사랑이 떠나가
눈물이 자꾸 흘러내려
셀 수없이 널 사랑해
매일 널 그리워 해
이별을 믿을 수가 없어
미치겠다
혼자인 게 싫어서
무언가를 해봐도
익숙하지가 않아
니가 없다는 게
하루하루 힘들다
온통 니 생각뿐야
숨을 쉴 수가 없어
불러본다
나의 사랑이 떠나가
나의 사랑이 떠나가
눈물이 자꾸 흘러내려
셀 수없이 널 사랑해
매일 널 그리워 해
이별을 믿을 수가 없어
미치겠다
단지 내가 바란 건
오직 너 하나
그저 너 하나만 원했지만
목숨 같았던
하나뿐인 내 사랑
그런 니가 이제 없다
나의 사랑이 떠나가
나의 사랑이 떠나가
눈물이 자꾸 흘러내려
셀 수없이 널 사랑한
가슴이 너무 아파
다신 널 볼 수 없다는 게
미치겠다
보고 싶다
화려한 유혹 OST Part.1
포스트맨 (Postmen)
2015.11.24

앨범설명

MBC 월화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OST Part 1.] "보고싶어 미치겠다" 음원공개!

화제의 드라마 MBC 월화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OST part.1 이 공개되었다. 그 첫 번째 주자는 "신촌을 못가" 로 장기간 음원 차트 올킬을 갱신하며 이제는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자리매김한 '포스트맨' 이 "보고싶어 미치겠다" 로 참여했다. 웅장하면서 애절한 슬픔이 느껴지는 곡 "보고싶어 미치겠다" 는 최고의 OST 프로듀서이며 히트작사가인 '강우경' 과 작곡가겸 가수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공기남녀' '곽태훈' 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풍부한 현악기 사운드에 포스트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애절함과 슬픔을 고스란히 자아내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한 발라드 넘버이다.

[Credit]

작사 : '강우경' / 작곡 : '곽태훈' / 편곡 : '곽태훈' / PIANO : '곽태훈' / STRING ARRANGED BY : '권석홍' / GUITAR : '이태욱' / STRING : 'RB-INJ' / RECORDING : '이준호' AT BOOMING SOUND / MIXING : '송경조' AT BOOMING SOUND / MASTERING : '도정회' AT SOUND 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