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텔라장 (Stella Jang) 어항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항\722722\10334640\0\1\DJIS2n3EIqQ\https://blog.kakaocdn.net/dn/GNOCU/btriq7mTgxy/7Dh70Ttyu4tiBKf38mkrk0/img.jpg\

어항 정보

 

작사작곡편곡

 

 

Youtube Official

 

어항 가사

 

음 밝은햇살 고요한 바람
잔잔한 파도
헤엄치는 모든 것들
하루하루 지나가는 나의 모든 삶
내가 있는 이 곳
누구나 투명한 벽이 있겠지
누구나 넓은 바다를 꿈꾸겠지
난 쿵 부딪히며 생각해
넓은 바다로 가는 나의 길을
음 파란 하늘 상쾌한 바람
잔잔한 미소
스쳐가는 모든 것들
하루하루 지나가는 나의 모든 삶
내가 있는 이 곳
누구나 투명한 벽이 있겠지
누구나 넓은 바다를 꿈꾸겠지
난 쿵 부딪히며 생각해
넓은 바다로 가는 나의 길을
나의 길 나의 바다여
안녕
청일전자 미쓰리 OST Part 1
스텔라장 (Stella Jang)
2019.10.03

앨범설명

음색 여신’ 스텔라장이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사며 호평받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첫 OST 주자로 나선다. 
 
‘어항’은 각박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삶을 투명한 벽 안에 사는 물고기에 비유하여 만든 곡이다. 무거운 주제지만, 왈츠 편곡의 산뜻함과 담담하게 노래하는 스텔라장의 목소리로 곡에 담긴 희망적인 메시지를 따뜻하게 표현했다. 
 
‘음색깡패’라 불리며 팬층과 대중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스텔라장은 이번에도 그녀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목소리로 ‘어항’을 완성시켰다. 
 
[Credit]
 
Lyrics, Composed & Arranged by 헨(HEN)
 
Piano 헨(HEN)
Chorus 헨(HEN)
Guitar 유지훈
Bass Robiq
Drum & Percussion 조재범
 
Recorded by 오영은 @Tone Studio
Mixed & Mastered by 김대성 @Tone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