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라타나 너에게만 말해줄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에게만 말해줄께\474041\1090151\0\1\YdyBvEv9-Oc\https://blog.kakaocdn.net/dn/y9l2l/btrio1Htu3D/0Td6tKnMhSDykLdsKs1WY0/img.jpg\

너에게만 말해줄께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너에게만 말해줄께 가사

 

그 누구도 안돼 우리끼리만 돼
약속했던 비밀도
딱 한사람만 돼 더이상은 안돼
너에게만 말해줄께
혹시라도 들킬까 봐
니가 날 알아볼까 봐
널보면 두근두근
가슴이 콩당콩당
어느새 니 눈치만 보고 있는 걸
니가 너무 놀랄까 봐
내게서 멀어질까 봐
말해야 하나마나 하루에도 몇번씩
니 앞을 이리저리 망설이지
숨겨왔던 우리들의 놀라운 얘기
아직까지 너무 어색한
또 다른 내 모습
조심스레 네게 보여주고 싶어
이제껏 감춰온 너를 향한
내 마음도
그 누구도 안돼 우리끼리 만 돼
약속했던 비밀도
딱 한사람만 돼 더이상은 안돼
너에게는 말해줄께
떨리는 날 위해 용길 낼 수 있게
나의 손을 잡아 줄래
이제부터 네게 우리 애길 들려줄께

혹시라도 들킬까 봐
내가 널 바라보는 걸
널보면 몰래몰래 한걸음 두걸음씩
어느새 이미 난 물러서 있는걸
니가 너무 놀랄까 봐
더욱더 멀어질까 봐
말해야 하나마나 널 향한
내 마음을
한참을 니 앞에서 고민했지
숨겨왔던 우리들의 놀라운 얘기
아직까지 너무 어색한
또 다른 내 모습
조심스레 네게 보여주고 싶어
이제껏 감춰온 너를 향한
내 마음도
딱 한걸음만 더 내 곁으로
니가 다가와주면 좋을 텐데
난 벌써부터 겁이 나는걸
니 맘속에 이미
다른 누군가가 있을까봐
그 누구도 안돼 우리끼리만 돼
약속했던 비밀도
딱 한사람만 돼 더이상은 안돼
너 에게는 말해줄께
떨리는 날 위해 용길낼 수 있게
나의 손을 잡아 줄래
이제부터 네게 우리얘길 들려줄께
우리끼리 비밀
너에게만 말해줄께

쥬로링 동물탐정 OST
라타나
2010.12.02

앨범설명

정윤돈 & 스윙체어, 그룹F(X)에 이어 입을 맞추다.

J M 애니메이션과 일본 사테라이트가 100억원의 제작비를 들인 한•일 합작 애니메이션 ‘쥬로링 동물탐정’ 의 두 번째 ost가 발매되었다. 그룹 F(X)가 불러 화제가 되었던 첫번째 ost에 이어 이번에는 원조 오디션 스타로 최근 4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여 주목 받고 있는 정윤돈과, 트렌디한 어쿠스틱 밴드인 <스윙체어>그리고 1기의 엔딩 곡을 불렀던 진솔이 참여했으며. 애니 ’미안하다 사랑한다.’ ‘프란체스카’, 정윤돈의 프로듀서인 작곡가 최용원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오프닝 곡 “너에게만 말해 줄께” 는 지난번 엔딩 곡을 불렀던 신인가수 진솔이 불렀으며, F(X)가 부른 첫 번째 오프닝인 “사실 말이야”와 같은 연장선 속에 있는 곡이다. 지난 녹음 때부터 음악감독인 작곡가 최용원이 진솔의 목소리를 염두 해 두고 쓴 곡이며, 자신들만의 비밀을 공유하는 또래집단의 감성이 잘 묻어나 있는 곡이다. 엔딩 곡 “친구라는 이름으로” 는 최근 4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정윤돈’과 인디씬 최고의 기대주 ‘스윙체어가’ 입을 맞추었다.어린 친구들에게 친구라는 의미를 되새겨주는 의도에서 만들어진 곡으로 노래를 부른 정윤돈이 공동 작사를 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