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그대의 마음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의 마음은\25\4170\5\0\9voT-j1fUWI\https://blog.kakaocdn.net/dn/KBQGM/btrim5cZS42/NNR5TqUMJQELX7Jd8Eixk0/img.jpg\

그대의 마음은 정보

 

작사 백병교 작곡 백병교 편곡

 

 

Youtube Official

 

그대의 마음은 가사

 

그대의 마음은
아침 햇살 같은걸
언제나 나의 창가에 와서
나를 비추네
어둔 나의 방을 환하게 하네
나의 그 마음은
아침 이슬 같은걸
언제나 그대의 햇살에
내맘을 녹이네
아침이 가면 사라질지라도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 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나의 그 마음은
아침 이슬 같은걸
언제나 그대의 햇살에
내맘을 녹이네
아침이 가면 사라질지라도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 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영원한 사랑이 감싸는
그런 햇살로
나의 창을 비춰주오
지금 그대 사랑안에 있으면
난 우울하지 않아요
아침이 다시 내창가에
다가와 내맘 비출텐데
영원히 그대사랑안에서
내맘이 머무르도록
그대 내 창을 비춰주오
다가오는 아침에도
영원한사랑이 감싸는
그런햇살로
나의 창을 비춰주오
나의 창을 비춰주오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1990.11.01

앨범설명

발라드에 가장 적합한 목소리 가진 가수. 데뷔 연차에 비해 많은 장르를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발라드 하나만으로 충분히 빛이 나던 가수가 있다. 바로 신승훈. 대전에 위치한 PJ카페에서 유명세를 타던 그가 무작정 상경하여 음악 활동을 준비하던 중 프로듀서 김창환 눈에 들어 마침내 1990년 정규 1집을 발표하게 된다. 원석의 가치를 알아본 김창환의 안목도 놀라웠지만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를 강타한 신승훈의 음악적 역량 또한 실로 거대했다.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앞세워 무려 140만장이라는 판매고를 기록한 신승훈은 대형 가수의 탄생을 알렸으며, 당시 발라드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고 있던 이문세, 변진섭 등도 세대 교체의 흐름을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그 해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대한민국 노랫말 대상, 골든디스크 본상 수상과 더불어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하면서 범국민적 사랑을 독차지 했던 원조 발라드 왕자 신승훈. 그의 화려한 데뷔 앨범은 25년이 지난 지금도 대한민국 발라드의 표본이자 대표적인 명반으로 평가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