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거울속의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거울속의 나\25\4165\4\0\fAb9BL2eGl0\https://blog.kakaocdn.net/dn/oppEZ/btrikM55jvf/15ff35JGYLex3lspg0YHak/img.jpg\

거울속의 나 정보

 

작사 한상필 작곡 한상필 편곡

 

 

Youtube Official

 

거울속의 나 가사

 

거울속의 나

저기 나는 웃고있지만
그건 내모습이 아닐것 같아
텅빈가슴 가득채운 이 아픔
어느곳에서 찾을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살아왔어
하지만 더이상 그러긴 싫어
거울속의 나는 내가 아닌걸
사람들은 알고 있을까
차라리 아픔에 부서지는
나의 가슴만 비추고 싶은데
바람이 불면 낙엽이 날리듯
그렇게 살고 싶은데
그래 나만은 알고있지
거울속의 나는 내가 아니야
바보처럼 웃고있는
거울속의 나
그게바로 내모습이야

차라리 아픔에 부서지는
나의 가슴에 비추고 싶은데
바람이 불면 낙엽이 날리듯
그렇게 살고 싶은데
그래 나만은 알고 있지
거울속의 나는 내가 아니야
바보처럼 웃고 있는
거울속의 나
그게 바로 내모습이야
바보처럼 웃고있는
거울속의 나
그게 바로 내모습이야

보이지 않는 사랑
신승훈
1991.11.30

앨범설명

동명의 타이틀곡이 수록된 2집 [보이지 않는 사랑]은 1991년 발매된 작품으로 그에게 "발라드의 황제"라는 수식어를 붙여준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도입부에는 베토벤 가곡 'Ich Liebe Dich'를 삽입해 최초로 발라드에 클래식을 접목하는 실험적인 시도를 하였고, 이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더불어'가을빛 추억', '우연히', '영원히 사랑할거야' 등 타이틀곡 이외에도 큰 사랑을 받았고 골든디스크 대상과 KBS 가요대상의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