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쉬운 이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쉬운 이별\25\4165\6\0\Uiop8j43Z8c\https://blog.kakaocdn.net/dn/bAVuTt/btrinO2YCPB/4k4t5ukBmHsYtJ5RLktchK/img.jpg\

쉬운 이별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쉬운 이별 가사

 

난 알아 이것이 이별인줄은
뭐라고 말은 못해도
이것이 헤어짐인걸
수많은 미소와 눈물속에서
나에게 남겨진 것은
아름다웠던 추억뿐
생각하면 우린
너무나 쉬운 이별을 했어
영화처럼
그댈 다시 볼줄 알았어
잊을수도 없을 만큼
하나였던 우리에게
이별은 커다란 아픔이었어
누군가 내님 본다면
내가 하고픈말 전해주
아직도 그댈 사랑해
아직도 그댈 사랑한다고

생각하면 우린 너무나
쉬운 이별을 했어
영화처럼
그댈 다시 볼줄 알았어
잊을수도 없을 만큼
하나였던 우리에게
이별은 커다란 아픔이었어
누군가 내님 본다면
내가 하고픈말 전해주
아직도 그댈 사랑해
아직도 그댈

아직도 그댈 사랑해
아직도 그댈 사랑한다고

보이지 않는 사랑
신승훈
1991.11.30

앨범설명

동명의 타이틀곡이 수록된 2집 [보이지 않는 사랑]은 1991년 발매된 작품으로 그에게 "발라드의 황제"라는 수식어를 붙여준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도입부에는 베토벤 가곡 'Ich Liebe Dich'를 삽입해 최초로 발라드에 클래식을 접목하는 실험적인 시도를 하였고, 이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더불어'가을빛 추억', '우연히', '영원히 사랑할거야' 등 타이틀곡 이외에도 큰 사랑을 받았고 골든디스크 대상과 KBS 가요대상의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