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미소속에 비친 그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소속에 비친 그대\25\4165\11\0\PWi3BTPZITY\https://blog.kakaocdn.net/dn/cqNdu7/btriq7f724n/wmyKKtkRgtZWK6zRaDIrf1/img.jpg\

미소속에 비친 그대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미소속에 비친 그대 가사

 

너는 장미보다
아름답진 않지만
그보다 더 진한 향기가
너는 별빛보다 환하지 않지만
그보다 더 따사로와
탁자위에 놓인
너의 사진을 보며
슬픈 목소리로 불러 보지만
아무 말도 없는 그댄
나만을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소를 주네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내가 아는 사랑은
그댈 위한 나의 마음
그리고 그대의 미소
내가 아는 이별은
슬픔이라 생각했지 하지만
너무나 슬퍼
나는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울고 싶지 않아
다시 웃고 싶어졌지
그런 미소속에 비친
그대 모습 보면서
다시 울고 싶어지면
나는 그대를 생각하며
지난 추억에 빠져 있네 그대여

보이지 않는 사랑
신승훈
1991.11.30

앨범설명

동명의 타이틀곡이 수록된 2집 [보이지 않는 사랑]은 1991년 발매된 작품으로 그에게 "발라드의 황제"라는 수식어를 붙여준 앨범이기도 하다.
 
타이틀곡 도입부에는 베토벤 가곡 'Ich Liebe Dich'를 삽입해 최초로 발라드에 클래식을 접목하는 실험적인 시도를 하였고, 이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4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고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더불어'가을빛 추억', '우연히', '영원히 사랑할거야' 등 타이틀곡 이외에도 큰 사랑을 받았고 골든디스크 대상과 KBS 가요대상의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