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널 사랑하니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널 사랑하니까\25\4157\0\1\JcxjsJKWvoI\https://blog.kakaocdn.net/dn/ck1Mia/btriooiBOOa/Kmjgt2Pvo9BKoBS0Bmaqrk/img.jpg\

널 사랑하니까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널 사랑하니까 가사

 

난 너를 잊을수가 없어 이제는
나를 잊기로 했나 내 이름까지
내게 가르쳐준건 사랑뿐 이별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냥 이렇게 울면 되는지
너를 미워해야 하는지
흐르는 눈물 닦지 않았지
내가 울면 언제라도 나의 눈물
닦아주면서 슬퍼했던 너였기에
내가 싫어 이별을 했는지 다른 사랑이
있는지 이별을 준비해야 하는 날 슬프게 해
왜 나만 슬퍼해야 하는지 나만큼 너도 슬픈지
널 슬프게 했다면 용서해 이해할께
널 사랑하니까

흐르는 눈물 닦지 않았지
내가 울면 언제라도 나의 눈물
닦아주면서 슬퍼했던 너였기에
내가 싫어 이별을 했는지 다른 사랑이
있는지 이별을 준비해야 하는 날 슬프게 해
왜 나만 슬퍼해야 하는지 나만큼 너도 슬픈지
널 슬프게 했다면 용서해 이해할께
널 사랑하니까


Shin Seung Hun Vol.3
신승훈
1993.04.15

앨범설명

1993년 발매된 3번째 정규작은 콘서트를 위한 작품으로 1,2집 성공 이후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어 TV 속 이 아닌 대중과 가까이 소통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3집 활동 당시 김준선 '아라비안 나이트', 서태지 '하여가', 김수희 '애모', 김건모 '첫인상'과 같이 쟁쟁한 곡들에 밀려 1위에 오르지 못했지만 타이틀곡 '널 사랑하니까'가 3~4개월 동안 2, 3위 권에 머물렀고, 후속곡 '처음 그 느낌처럼'도 10위 권 안에 안착하며 화려한 전성기를 누렸다. 또한 여세를 몰아 2집에 이어 2년 연속 골든 디스크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