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변해가는 내모습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변해가는 내모습\25\4172\7\0\caoDL2la2tc\https://blog.kakaocdn.net/dn/dqboSr/btriq7tFpgg/zLKKvoB4CBow2DYRwMUdVK/img.jpg\

변해가는 내모습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변해가는 내모습 가사

 

그대의 짧은 입맞 춤
나의 모든것을 변하게했어
그대의 짧은 입맞 춤
나의 모든것을 변하게했어
아름다운 널 바라볼때면
난 너무 행복했어
너와 나 우리에게는
이별이란 영화 속 얘길뿐
너는 나만을 나는 너만을
영원히 사랑할거야

네가 좋아하는 이상형이
내가 아닌걸 알아
알면서도 나는 내 뜻대로
그건 나의 자존심
너를 위해 나의 모든것을
바꿀수도 있지만
그건 정말 내가 아닌거야
너를 위해서라도
하지만 널 사랑하기에
나도 어쩔수가 없어
조금씩 변해가는 내 모습을 보며
사랑의 위대함을 느꼈어
그대의 짧은 입맞 춤
나의 모든것을 변하게했어
아름다운 널 바라볼때면
난 너무 행복했어
너와 나 우리에게는
이별이란 영화 속 얘길뿐
너는 나만을 나는 너만을
영원히 사랑할거야

네가 좋아하는 이상형이
내가 아닌걸 알아
알면서도 나는 내 뜻대로
그건 나의 자존심
너를 위해 나의 모든것을
바꿀수도 있지만
그건 정말 내가 아닌거야
너를 위해서라도
하지만 널 사랑하기에
나도 어쩔수가 없어
조금씩 변해가는 내 모습 보며
사랑의 위대함을 느꼈어
그대의 짧은입맞 춤
나의 모든것을 변하게했어
아름다운 널 바라볼때면
난 너무 행복했어
너와 나 우리에게는
이별이란 영화 속얘길뿐
너는 나만을 나는 너만을
영원히 사랑할거야
나를 바라봐 그리고
나의 손을 잡아줘
느낄 수 있니 내마음 말해줄께
나는 널 사랑해
그대의 짧은 입맞 춤
나의 모든것을 변하게했어
아름다운 널 바라볼때면
난 너무 행복했어
너와 나우리에게는
이별이란 영화 속얘길뿐
너는 나만을 나는 너만을
영원히 사랑할거야
그대의 짧은 입맞 춤
나의모든것을 변하게했어
아름다운 널 바라볼때면
난 너무 행복했어
너와 나 우리에게는
이별이란 영화 속얘길뿐
너는 나만을나는 너만을
영원히 사랑할거야
그대의 짧은 입맞춤

그 후로 오랫동안...
신승훈
1994.09.15

앨범설명

4번째 정규작 [그 후로 오랫동안...]은 R&B, 하우스,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프로듀싱 작업에도 참여하며 음악의 완성도를 높인 작품 중 하나다.
 
당시 댄스음악의 열풍이 불었음에도 불구하고 신승훈 표 발라드 '그 후로 오랫동안'이 큰 사랑을 받으며 그만의 저력을 보여줬고 타이틀 곡 외에도 '오랜 이별 뒤에', '사랑 느낌', '어긋난 오해'을 히트시키며 골든컵을 연이어 차지해 1994년 4번째 골든 디스크 본상을 수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