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내 방식대로의 사랑 (Mambo Versio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 방식대로의 사랑 (Mambo Version)\25\4174\9\0\9krXTDHnOAI\https://blog.kakaocdn.net/dn/GGfCp/btrilTRqqhH/eGR9Wlvk9bLY2dwYO6KvG1/img.jpg\

내 방식대로의 사랑 (Mambo Version)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신승훈

 

 

Youtube Official

 

내 방식대로의 사랑 (Mambo Version) 가사

 

도대체 무슨말을 하고 있는건지
난 알아들을 수 가 없어
예전엔 너의 눈만봐도
알 수가 있었어
무슨말 하려는 건지
언제부턴지 모르지만
나를 보는 너의 눈빛이
틀려진거야
이별을 말하려는 건지
왜 그러는 건지
알수가 없었어
만약에 그대가 헤어지자면
어떻게 해야만 하는걸까
나에게 잘못이 하나 있다면
널 너무 사랑한 것 뿐인데
나의 사랑이 너에게
너무 부담이 됐다면
내게 말해줘
초라해지는 나의 모습을
더 이상은 보이기 싫어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사랑이란
이별의 반대말이 아니야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나의 모습이야
내맘을 알아줘

만약에 그대가 헤어지자면
어떻게 해야만 하는걸까
나에게 잘못이 하나 있다면
널 너무 사랑한 것 뿐인데
나의 사랑이 너에게
너무 부담이 됐다면
내게 말해줘
초라해지는 나의 모습을
더 이상은 보이기 싫어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사랑이란
이별의 반대말이 아니야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나의 모습이야
내맘을 알아줘
누군가 내게 말을했지
세상에는 끝없는 사랑은
없는 거라고
사랑을 시작하게 되면
어김없는 이별
그런게 사랑이라고
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사랑이란
이별의 반대말이 아니야
영원히 너를 사랑하는
나의 모습이야 내맘을 알아줘

Shin Seung Hun Ⅴ
신승훈
1996.05.01

앨범설명

1996년 발매된 5번째 정규작은 본인의 첫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총 판매량 247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상업적 성공을 거둔 작품이다.
 
4집에서부터 발라드뿐만 아닌 여러 장르를 소화하기 시작했던 그는 본 작품 또한 재즈부터 모던 록, R&B 등을 수록해 다채로운 장르 내에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이에 대중들의 폭발적인 인기로 발매 6일 만에 백만 장을 기록했다.
 
특히 사별을 주제로 한 가사에 오케스트라 선율과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타이틀곡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1주 만에 가요 톱텐 1위 후보로 올랐고, 발매 3주 만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내 방식대로의 사랑', 'Your Song' 등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음악팬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작품 중 하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