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꿈속의 그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꿈속의 그대\25\4177\8\0\vookdwju3oM\https://blog.kakaocdn.net/dn/cQyPAv/btrinQsVzaN/K0LkxY6OWyppYMFg5LmV91/img.jpg\

꿈속의 그대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신승훈

 

 

Youtube Official

 

꿈속의 그대 가사

 

나 지금 잠을 잔다
꿈 속에 누가 있어
낯설지 않은 그녀
하지만 나는
기억 나지가 않았어
나를 보고 웃고 있어
나의 꿈 속의 그녀

잠에서 깨어났어
그녀를 볼 수 없어
눈감고 떠올렸어
하루 종일 난
그녀 생각에 빠졌어
내가 사랑에 빠졌어
나의 꿈속의 그녀

어떻게 하란말야
그녀는 현실속에 사람 아닌 걸

내 잠재의식 속에서
살아있는 그댈 나는 정말
사랑해 I Love You
꿈속의 그대 내가 사랑한
내가 사랑한 너를 사랑해
한번만 내게 너의 모습을
보여주겠니
Because I Love You Girl
꿈속의 그대 오늘도 나는
너를 찾아서 꿈을 꾸겠어
하지만 너는 이젠 더 이상
내 꿈속에 나타나질 않아

어떻게 하란말야
그녀는 현실속에 사람 아닌 걸

내 잠재의식 속에서
살아있는 그댈 나는 정말
사랑해 I Love You
꿈속의 그대 내가 사랑한
내가 사랑한 너를 사랑해
한번만 내게 너의 모습을
보여주겠니
Because I Love You Girl
꿈속의 그대 오늘도 나는
너를 찾아서 꿈을 꾸겠어
하지만 너는 이젠 더 이상
내 꿈속에 나타나질
꿈속의 그대 내가 사랑한
내가 사랑한 너를 사랑해
한번만 내게 너의 모습을
보여주겠니
Because I Love You Girl
꿈속의 그대
너를 찾아서
하지만 너는 이젠 더 이상
내 꿈속에 나타나질 않아

Shin Seung Hun Ⅵ
신승훈
1998.02.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