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나의 하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하루\25\4177\9\0\jzmJByw9RgY\https://blog.kakaocdn.net/dn/dqYmJZ/btriooXeUXn/HGlXkCe8Tkt4w7EsA3Ndr0/img.jpg\

나의 하루 정보

 

작사 한경혜 작곡 신승훈 편곡 신승훈

 

 

Youtube Official

 

나의 하루 가사

 

나를 깨우는 아침 햇살
혼자 눈 뜬 하루
내가 아직도 살아 있는거야
눈부신 슬픔이 되어
니가 없어도 괜찮아질
그런 날이 오길
바래봤지만 부질 없는거야
습관이 되버린 눈물
혼자있는 내가 싫어
갈 곳도 없이 나선 길
이 길 모두 너와 걷던 그리움
이 세상 떠날 때
슬픔도 나를 떠나
그제야 너를 잊을텐데
우리 헤어짐 알면서도
너를 묻는 그들
배려없는 호기심에
슬픔 더욱 깊어
웃는 듯 울어버렸네

혼자있는 내가 싫어
갈 곳도 없이 나선 길
이 길 모두 너와 걷던 그리움
이 세상 떠날 때
슬픔도 나를 떠나
그제야 너를 잊을텐데
우리 헤어짐 알면서도
너를 묻는 그들
배려없는 호기심에
슬픔 더욱 깊어
웃는 듯 울어버렸네
배려없는 호기심에
슬픔 더욱 깊어
웃는 듯 울어버린 나
웃는 듯 울어버린 나
웃는 듯 울어버린 나

Shin Seung Hun Ⅵ
신승훈
1998.02.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