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엄마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엄마야\25\4161\3\0\JgZsYTAk2_8\https://blog.kakaocdn.net/dn/s1GFr/btrio18zpdR/zHlAkCE4dvSDRfnbf0kMGk/img.jpg\

엄마야 정보

 

작사 신승훈, 한경혜 작곡 신승훈 편곡 신승훈, 황성제

 

 

Youtube Official

 

엄마야 가사

 

엄마야 어떡하면 그녈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있는지
내게 가르쳐줘 제발
그녀 없는 세상이 너무 두려워
드디어 내게도 운명 같은
사랑이 찾아온거라고
매일을 얼마나 들떴었는지
아무도 모를꺼야
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
영원한 사랑을 지킬수 있게
한번만 도와주길
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수가 없어
제발 믿게해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꺼야
나의 모든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
태어나 맨 처음 기도했어
이번엔 이별이지 않게
영원한 사랑을 지킬수 있게
한번만 도와주길
하지만 그댄 떠나려 해
또 다른 사랑을 찾아
내가 무슨 잘못했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수가 없어
제발 믿게해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꺼야
나의 모든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
제발 떠나가지마
그대 없는 난 내가 아냐
돌아와줘 제발 내곁으로
엄마야 이번만은 내 뜻대로
너만은 보낼수가 없어
제발 믿게해줘 내게
이 세상에 사랑이 있다는 것을
엄마야 이번만은 잊지 못해
다시는 사랑 못할꺼야
나의 모든것을 걸어
처음으로 정말 난 사랑을 했어



Desire To Fly High
신승훈
2000.03.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