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Good Bye My Lov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Good Bye My Love\25\4161\5\0\F3zcYrwpRwY\https://blog.kakaocdn.net/dn/xvUk0/btrinQGpDyS/SqSk2StmlKKGHC122dJnKk/img.jpg\

Good Bye My Love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신승훈, 정재윤

 

 

Youtube Official

 

Good Bye My Love 가사

 

내가 사랑한 그대
나의 사랑은 그대
오늘 난 너를 닮은
장미꽃 한 다발과
그렇게 해보고 싶었었던
사랑한단 말을
그대에게 전해줄거야

우연이라고 말하겠지
그렇게 자주 마주치는
나를 보면서
하지만 그건 우연이 아니야
수많은 노력
너의 주위를 항상 맴돈거야
너의 친구에게 들었어
인연을 철썩같이 믿는
너의 얘기를
그래서 난 이 방법을 택했어
이유는 하나
첫눈에 반해버린거야
내가 꿈꿔왔던 너를 본 순간
내가 이 세상을 사는 이유가
너라는 걸 난 알게 됐어
and I fell in love with you
내가 사랑한 그대
나의 사랑은 그대
오늘 난 너를 닮은
장미꽃 한 다발과
그렇게 해보고 싶었던
사랑한단 말을
그대에게 전해줄거야

이게 웬일이야 너에게
아무도 모르게 숨겨온
사랑 있다니
하늘이 무너져 내릴 것 같아
조금 더 일찍
그대를 만났어야 했어
나의 운명인줄 알았었는데
그댈 위해 살고 싶었었는데
사랑한단 말도 못하고
그댈 보내야 하네
나의 사랑은 good bye
이젠 사랑은 good bye
시작도 못해 본
사랑에 슬퍼지지만
너의 사랑과 함께 있는
니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웃을 수 있어

궁금한게 하나 있어
그대가 아니면
도대체 내 사랑은 어디있는거야
나의 사랑은 good bye
이젠 사랑은 good bye
시작도 못해 본
사랑에 슬퍼지지만
너의 사랑과 함께 있는
니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웃을 수 있어
나의 사랑은 good bye
이젠 사랑은 good bye
시작도 못해 본
사랑에 슬퍼지지만
너의 사랑과 함께 있는
니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웃을 수 있어

Desire To Fly High
신승훈
2000.03.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