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25\33828\7\0\Z5nOoLP97gs\https://blog.kakaocdn.net/dn/MckSF/btrikMLO9Jn/CGgXl753zAUroKvZIoifW1/img.jpg\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Youtube Official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가사

 

누굴까 나의 사랑 누구일까
언제쯤 나를 찾아와 줄까
이렇게 기다리는 나의 마음을
그댄 모르고 있는 것 같아
누굴까 나의 사랑 누구일까
그대도 나를 찾고 있을까
언젠가 운명처럼
그대를 만나면
무슨 얘기로
시작을 할까 그대여

우연처럼 마주칠까
로맨틱한 영화처럼
눈부신 햇살아래
사람들 우릴 축복해주죠
생각만으로도 행복해
더 이상 망설이지마요
그대 사랑 나 여기있죠
우리 혼자 지내온
외로운 날들
모두 잊어요
내가 있어요 우리
사랑은 영원히
우연처럼 마주칠까
로맨틱한 영화처럼
고요한 달빛아래
그대의 달콤한 입 맞춤
생각만으로도 행복해
더이상 망설이지마요
그대 사랑 나 여기있죠
우리 혼자 지내온 외로운 날들
모두 잊어요
내가 있어요 우리
사랑은 영원히
누구보다 그댈
행복하게 해줄 자신있죠
더 이상은 그대 슬프지 않게
그대 곁에 내가 있어요
이 세상 모두 변해가도
오직 하나 그대로라면
그건 아마 나의 사랑일거예요
나를 믿어요
그대만을 사랑해요
세상끝 까지 언제까지나
우리 사랑은 영원히

Ninth Reply
신승훈
2004.02.03

앨범설명

신승훈 9집 [Ninth Replay]

신승훈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아홉 번째 답장이라는 의미의 9집 앨범 [Ninth Reply]는 폭넓은 팬층을 겨냥하기 보다는 그 동안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앨범으로서, 한 곡 한 곡이 그 동안 팬들이 좋아해주었던 신승훈의 장르를 총망라하여 멜로디를 새롭게 만든 의미 있는 앨범이다. [Ninth Reply]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신승훈의 다양한 장르 표현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국악을 가요에 접목한 "애심가"는 신승훈의 음악적 역량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트랙이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뮤지컬 음악으로도 손색없는 멜로디와 곡 구성력을 표현해내며 후반 트랙들에서는 이전 앨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를 도입하여 팬들에 대한 답장이라는 의미 외에도 그의 도전 정신을 보여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