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승훈 어쩌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쩌죠\25\33828\8\0\caElvH0utTs\https://blog.kakaocdn.net/dn/uMOvs/btriq7mTTrZ/MMkDTO4FYJ4QuUFsnnkv70/img.jpg\

어쩌죠 정보

 

작사 신승훈 작곡 신승훈 편곡 나원주

 

 

Youtube Official

 

어쩌죠 가사

 

이제는 내가 아니 라네요
더 이상 내가 아니라고 하네요
그대 한숨처럼 흐려지던 말 들리지 않아도
이젠 알 것 같아요
어쩌죠 나는 어쩌면 좋죠
이제는 그댈 보내줘야 하는데
내가 싫어졌다 말을 하는 이 순간에도
떠나지 않길 기도하는 나를 용서 해줘요
미안하단 말만하게 되네요
그대에겐 너무나 부족한 나였기에
그동안의 행복만으로도 고마운걸요
미안한 맘으로 날 바라보지 말아요
그대 행복하길 바라고 있죠
그댄 모를 거예요 그대 웃는 모습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웃어요 그렇게 날 떠나요

어쩌죠 나는 어쩌면 좋죠
이제는 그댈 보내줘야 하는데
못 들은척하며 어색한 웃음을 보였죠
하루라도 더 그대 모습 볼 수 있을 테니까
미안하단 말만하게 되네요
그대에겐 너무나 부족한 나였기에
그동안의 행복만으로도 고마운걸요
미안한 맘으로 날 바라보지 말아요
그대 행복하길 바라고 있죠
그댄 모를 거예요 그대 웃는 모습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을
웃어요 그렇게 날 떠나요
그렇게 그댄 나를 떠나죠


Ninth Reply
신승훈
2004.02.03

앨범설명

신승훈 9집 [Ninth Replay]

신승훈의 음악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아홉 번째 답장이라는 의미의 9집 앨범 [Ninth Reply]는 폭넓은 팬층을 겨냥하기 보다는 그 동안 사랑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만들어진 앨범으로서, 한 곡 한 곡이 그 동안 팬들이 좋아해주었던 신승훈의 장르를 총망라하여 멜로디를 새롭게 만든 의미 있는 앨범이다. [Ninth Reply]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신승훈의 다양한 장르 표현을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국악을 가요에 접목한 "애심가"는 신승훈의 음악적 역량을 여지없이 보여주는 트랙이며,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은 뮤지컬 음악으로도 손색없는 멜로디와 곡 구성력을 표현해내며 후반 트랙들에서는 이전 앨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를 도입하여 팬들에 대한 답장이라는 의미 외에도 그의 도전 정신을 보여준 앨범이라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