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눈동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동자\1100\4308\4\91107\hdDcMc1e9L4\https://blog.kakaocdn.net/dn/Rhe4w/btriDyEDexn/UFRkm2UianZqsczH4YSTX1/img.jpg\

눈동자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눈동자 가사

 

아주 오래전에 느껴왔던 나를 보는 눈동자
그어느곳에 있어봐도 피할 수 없어

내게 무슨말을 하고픈지 이미 알고 있지만
그댄 그저 나를 바라볼뿐 말하지 않네
사랑은 은은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순간에도 느껴지는 것 이제 내게 말을 해주오
그대 나를 처음 본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처음 본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내게 무슨말을 하고픈지 이미 알고 있지만
그댄 그저 나를 바라볼뿐 말하지 않네
사랑은 은은하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순간에도 느껴지는 것 이제 내게 말을 해주오
그대 나를 처음 본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처음 본순간
이미 나를 사랑하고 있었다고
그대 나를 사랑하기에


Sorrowful Secret
엄정화
1993.07.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