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Working Girl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Working Girl\1100\4311\9\0\6yxHa4sBIdU\https://blog.kakaocdn.net/dn/Tu4eM/btriBdnXFPD/wVkketTKbRGkHHmDVYg1Gk/img.jpg\

Working Girl 정보

 

작사 주영훈 작곡 주영훈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Working Girl 가사

 

날 찾아줘 감춰진 날
날 그냥 둬
잊고 있었던 나만의 미솔 찾아줘
무얼 위해 나는 숨을 쉬는지
어딜 향해 나는 뛰어가는지
답이 없는 질문속에
난 또 다시 움직여
나 하나로 기뻐하는 사람들
내 전부가 즐거움인 사람들
그 모두가 짐이 되어
또 무거운 내 어깨
내 지친 모습들을 뒤로 감춘채
웃음을 던져주며
나는 매일 울어가고
예전과 달라진 내 얼굴속에는
서럽게 살아온 내 눈물만 남아
날 찾아줘 감춰진 날
날 그냥 둬 잊고 있었던
나만의 미솔 찾아줘

one day 24hours
그 어디에도 내 모습은 없어
진한 화장속에 나를 감춘채로
이제 내 전부는 사라져가
성공 멀리있는 문을 향해
내가 버려왔고 외면했던
나만의 얼굴
분명 나를 위해 선택했지만
어느새 가면속에 나를 숨겼어
그 무엇도 나를 채우진 못해
그 누구도 나를 감싸진 못해
비어있는 내 맘 속엔
허무해진 한숨만
내 지친 모습들을 뒤로 감춘채
웃음을 던져주며
나는 매일 울어가고
예전과 달라진 내 얼굴속에는
서럽게 살아온 내 눈물만 남아
날 찾아줘 감춰진 날
날 그냥 둬 잊고 있었던
나만의 미솔 찾아줘
Make me smile again Oh
let me find myself baby
take me to another place
where I can live alone
날 찾아줘 감춰진 날
날 그냥 둬 잊고 있었던
나만의 미솔 찾아줘 날

Invitation
엄정화
1998.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