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몰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몰라\1100\4321\2\1\hCAO8gMw8iQ\https://blog.kakaocdn.net/dn/b3zAUO/btriDwNAYfQ/hHt6IEdnCKxQXvIUTQwt31/img.jpg\

몰라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몰라 가사

 

어떻게 말해야 할까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언제나 나만을 위해
나를 아껴준 그대에게

충격이 클꺼야 내게 실망을하면
배신감도 느끼겠지
하지만 내 맘이 이미 변해버린걸
나도 잘 몰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알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건지
나도 모르겠어

너무도 할말이 없어
그저 날 미워하라했지
어쩌면 나같은 여자
빨리 잊는게 나을거라며

하지만 그대는 나의 손을 잡으며
행복하라고 말했지
부족한 자신을 이해해 달라면서
매력이 없는 자신의 탓이라며

몰라 알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건지
나도 모르겠어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건지
나도 모르겠어 -
All Details
엄정화
1999.12.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