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스칼렛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스칼렛\1100\4321\10\0\fU68T5kVfaE\https://blog.kakaocdn.net/dn/pCJZT/btrizU30YgH/0tXUbwWAsjiJ4dENk2NMu0/img.jpg\

스칼렛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스칼렛 가사

 

얼마나 흘렀는지
이 어둠에서 깨지 않게 해줘
눈뜨면 날 기다리는 건 아픔일 뿐
괜찮아 잘된 거야
어차피 우린 이룰 수 없는걸
이렇게 좋은 추억으로 간직할게
너의 곁에 모든 사람
얘기들이 옳았던 거야
너무 달랐던 우리의 생활들이
하나 될 순 없어
한 번만 나를 위해 다시 말해줘
후회는 없었다고
나와 함께했던 모든 그 시간들은
소중했었다고
한순간 꿈이라고 생각하지마
그렇게 믿고 싶어
이런 나를 만나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했길 바래 부탁이야
이렇게 버려질걸
난 알면서도 사랑해 온 거야
너무 큰 욕심이었을까 이런 맘이
항상 나는 두려웠어
내가 올려볼 수 없는 벽
어리석었던 나만의 이 사랑을
축복할 리 없어
한 번만 나를 위해 다시 말해줘
후회는 없었다고
나와 함께했던 모든 그 시간들은
소중했었다고
한순간 꿈이라고 생각하지마
그렇게 믿고 싶어
이런 나를 만나 단 한순간이라도
행복했길 바래 부탁이야
All Details
엄정화
1999.12.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