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Falling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alling\1100\4317\12\0\Mm9w66VGwRQ\https://blog.kakaocdn.net/dn/m8JJr/btriBAYjxaT/Q3dmMwlQskUck4mTw5S5pk/img.jpg\

Falling 정보

 

작사 주영훈 작곡 주영훈 편곡 주영훈

 

 

Youtube Official

 

Falling 가사

 

나 지난밤도 어떻게
잠이 들었는지 조차
아무런 기억도 나질 않아
타는 갈증에 또 눈을뜨면
다시 너 없는 하루의 시작일뿐
습관처럼 자꾸 수화길 들어
그래 오늘부턴 아닌거지
이젠 현실이야 없는거야
너의기억 모두지워야해
나의 목숨처럼 널 사랑했고
나의 살아가는 이유였잖아
그런 너를 잃고 숨을 쉰다는 건
아무 의미없는 사치일 뿐야
아무일없듯 세상은
또 돌아가 오직 나만정지되있어
돌릴수 없는 시간을
원망하며 지친 울음속에 다시
나는 쓰러지는데 움직일수 없어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사랑받을 수 없는 내 운명을 탓해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이제 나의 사랑은 다 끝난거니까
그래 난 늘혼자였어
사랑따윈 어울리지 않아
사랑 그건 단지 환상일뿐
나의 삶을 대신 할수없어
나의 모습조차 널 닮아갔고
나의 습관 모두 네 것이잖아
어떤 위로도 내게 남기지는 마
내가 더욱 초라해 보여
이렇게 믿어 세월의 장난이라
허락받을 수도 없는
나의 슬픈 사랑은 이제 지워버려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사랑받을 수 없는 내 운명을 탓해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이제 나의 사랑은 다 끝난거니까

이젠지워버려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사랑받을 수 없는 내 운명을 탓해
Never loveagain
i`llnever think of you
이제 나의 사랑은 다 끝난거니까

Queen Of Charisma
엄정화
2000.11.0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