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엄정화 아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직\1100\4534\11\0\Wx5GvFeUfjo\https://blog.kakaocdn.net/dn/uETx4/btriBBiAIs2/NmeXxZwJ6OQk3hm2q3tVMK/img.jpg\

아직 정보

 

작사 이세준(유리상자) 작곡 박승화 (유리상자) 편곡

 

 

Youtube Official

 

아직 가사

 

잠에서 깨어도
눈을 뜰 수가 없죠
그대 없는 내 곁을
차마 볼 수 없죠 나는
눈감고 누워도
잠을 들 수가 없죠
꿈에서도 늘 떠나는
그댈 또 보낼까
스치는 얘기 속에
그대 소식 가끔 들어요
새로운 누군가의 사람이
되어 간다네요
이젠 더 이상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나를 타일러 보지만
세상 어디도 그대 흔적 뿐인데
내가 그댈 어떻게 잊겠어요

스치는 바람에게
나의 소원 가끔 빌어요
그대의 그 향기를
잠시만 가져다 달라고
이젠 차라리
이 세상에 그댄 없다고
나를 타일러 보지만
볼 순 없어도
만질 수는 없어도
내 맘속엔 아직 그대가 살죠
울다 지쳐야 잠들 수 있는
긴 하루의 끝엔
그대가 없지만
아주 떠나긴 끝내 아쉬웠나요
내 맘속엔 아직 머무는 그대

화(花)
엄정화
2001.10.31

앨범설명

9년간 줄곧 정상의 인기를 누려온 엄정화의 기대작. 주영훈, 김형석, 심현보, 윤일상 등 게스트진 드림팀 방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