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BMK (김현정) 물들어 (String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물들어 (String Ver.)\36142\10580642\1\0\1hCwwz51ODw\https://blog.kakaocdn.net/dn/55aHW/btriFhXLybi/vpuaqgLB9ysj3PeMGMR1I0/img.jpg\

물들어 (String Ver.) 정보

 

작사 정지찬 작곡 정지찬 편곡 정지찬

 

 

Youtube Official

 

물들어 (String Ver.) 가사

 

머리에 얹은 너의 손
나는 잊을 수가 없어서
내 아픈 가슴을 너의 익숙함으로
다시 감싸 줘야해
나에게 너의 손이 닿은 후
나는 점점 물들어
너의 색으로 너의 익숙함으로
나를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사랑은 손톱 끝에 물 들은
분홍 꽃잎처럼
네 안에 사는 걸 널 위해 변해 가는 걸
이제 모두 버리고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손끝으로 파고와 목을 스친 상처로
심장 안에 머물며 나는 이제 너에게
물들어
너의 사랑 안에 나는
물들어
벗어날 수 없는 너의 사랑에
나를 모두 버리고
커져만 가는 너의 사랑 안에 나는 이제
물들어
2021 어게인 물들어
BMK (김현정)
2021.03.23

앨범설명

사랑으로 가득 물든다는 내용의 사랑을 표현한 곡이며 자화상 출신 싱어송 라이터 겸 음악감독 정지찬이 작사 작곡했다. 아름다운 가사와 방대한 스케일과 서정적인 멜로디를 연상케 하는 '물들어'는 BMK 3집 [999.9] 앨범의 수록곡이다. 
많은 가수들에게 사랑 받으며 리메이크 되었던 '물들어'를 원곡자 정지찬이 새로운 느낌으로 다시 준비하고, 
21년 힘들고 지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다시금 온 세상이 아름답게 물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1년 ‘물들어’를 다시 부르게 되었다.
 
이번 ‘2021 어게인 물들어’는 원곡 ‘물들어’의 서정적인 느낌을 극대화시킨 편곡으로 short 버전과 string 버전으로 재탄생 되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 신승우
Keyboards - 정지찬
Bass - 최훈
Guitar - 홍준호
Drum - 장혁
String - K string
Chorus - D Brown, BMK
Mixing - TMC
Mastering - TMC
Designer - 한승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