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바비 킴 (김도균) 바래다주고 오는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래다주고 오는길\6027\465354\7\0\AB_EiNYMzFs\https://blog.kakaocdn.net/dn/6T41x/btriAF6URJT/PtJDKVKGMFBChVelFn5m21/img.jpg\

바래다주고 오는길 정보

 

작사 신민욱 작곡 전해성 편곡

 

 

Youtube Official

 

바래다주고 오는길 가사

 

바래다주고 오는 길
또 그새 보고 싶어서
내게 전화를 했어
나 참 안이랬었는데
너를 만나고 달라진 오 내 모습
두근대던 가슴에 사랑이 스며들고
가난했던 마음을 너로 가득 채우고
포근했던 말들로 사랑을 속삭이면
그 해 추운 겨울도
따스할 수 있어서 그럴수가 있어서

내 눈은 너만 보나봐
내 귀는 니 목소리만
들리게 되었나봐
자꾸만 나 변해가나봐
너를 만나고 사랑을 또 배우고
내 가슴은 아직도 너만 보면 설레고
포근했던 말들이 나를 버티게하고
부드러운 손길로 나의 손을 잡을 때
세상에 지쳐있던 나는 힘을 내곤해
니가 곁에 있어서

세상에 너란 사람은
한 사람 뿐이지만
나에게 너란 사람은
세상일 수 있다고
너에게 고백 하고 싶은 말
사랑해 아껴둔 그 말 한 마디
두근대던 가슴에 사랑이 스며들고
가난했던 마음을 너로 가득채우고
포근했던 말들로 사랑을 속삭이면
올해 추운 겨울도
마냥 행복할거야
따스할 수 있어서

Love Chapter.1 (Special Album)
바비 킴 (김도균)
2009.01.12

앨범설명

소울의 대부 바비킴이 쏟아내는 감성의 진수를 탐닉하다!

소울의 대부 ’바비킴’이 보컬리스트로 음악 팬들의 폐부를 할퀸다. 오는 12일, 생일을 맞은 날 바비킴은 데뷔 16년 만에 첫 ‘스페셜 음반’을 발표한다. 싱어송라이터인 바비킴은 이번 스페셜 음반을 통해 온전히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국내정상의 작곡가인 하광훈이 2곡(MaMa, Only You), 박선주(사랑.. 그 놈), 전해성(바래다주고 오는길), 김형준(천 번을 더해도), 하광석(White Memory)이 참여해 총 6곡을 바비킴에게 헌정했다.
치열한 경합 끝에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사랑.. 그 놈’은 바비킴이 선보인는 소울의 진수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곡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랑.. 그 놈’과 ‘MaMa’를 동시에 프로모션 하는 것도 그만큼 수록 곡들이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획득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사랑.. 그 놈’은 샘리(기타), 이태윤(베이스), 강수호(드럼), 최태완(피아노/키보드) 등 국내 정상의 연주자들이 참여해 바비킴의 농밀한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광훈 의 곡 ‘MaMa’에는 보컬그룹 헤리티지가 스페셜 게스트로 코러스에 참여해 더욱 맛깔스런 화음을 연출했다. 이 밖에도, 바비킴은 드라마 OST 제왕이라는 타이틀을 일찌기 얻었을 만큼 여러 인기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가창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중 3곡을 엄선해 이번 음반에 수록했다는 점도 음악 팬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지난 2006년 SBS 드라마 ‘패션 70’s’의 ‘약한 남자’와 ‘넌 모르지’와 MBC 드라마 ‘하얀 거탑’의 ‘소나무’는 음악 팬들의 가슴 깊이에 남아있을 만큼 인기를 끌었다. 특히, 2008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의 ‘액션스타일’트레일러를 제작한 영화감독 이권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힙합과 소울 장르를 넘나들며 우리시대의 뮤지션으로 자리한 바비킴은 지난 2004년 8월 [Beats within my soul]을 발표, 지금까지 스테디셀러를 기록하며 10만장의 음반 판매량을 돌파했다. 바비킴은 이 음반으로 2005년 제2회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힙합상을 수상하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대중음악평론가들과 음악관계자들로부터 "음반에 수록된 모든 트랙의 음악을 그냥 넘길 수 없을 정도"라는 극찬을 이끌어낼 바비킴의 음악은 이번 스페셜 음반을 통해 음악적 역량과 깊이를 유감없이 없이 선보이고 있다. 음악으로 말하는 바비킴 Soul의 진정성은 이번 음반에서도 오롯이 묻어나고 있다.
반응형